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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꽁디만세
작성일 2013-04-11 12:24:42 KST 조회 324
제목
요새 군단숙주를 쓰고도 패배한 경기들을 유심히 봤습니다.

군단숙주가 있음에도 밀리는 장면들을 보면 항상

양상이 이렇더군요.

 

거신이나 폭풍 등에 한번 왕창 뱉은 식충들이 사르르르 녹아버리고,

이후의 전투에서는 군단숙주만 덜렁 남아버리고 나머지유닛들은 다 죽은 이후라는 점입니다.

 

그담에 다시 식충을 뱉으려 한들 소용이 없어지죠.

지금의 식충 25초라는 딜레이가 한번의 전투 교전시간에 비해 너무 긴 것 같습니다.

 

때문에 여기에 대해서 보완이 필요하고,

이것을 보완하는 방법이 바로 제가 앞서 말한 시간차를 두고 식충을 뱉는 방법이죠.

 

군사적으로도 예전 일본의 한 무장이

조총병들을 다룰때 이러한 전법을 썼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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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닉네임이없다 (2013-04-11 12:26: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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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충을 나눠서 뱉으면 걍 정면에서밀립니다 ..
아이콘 예를들면꿍디꿍디 (2013-04-11 12:2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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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하게 스플데이지를 입히는 거신이 있는이상
소수로 보내는건 그냥 조공같음
아이콘 깃털달린구렁이 (2013-04-11 12:28: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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ㄲㄷㅁㅅ님의 비유는 식충들이 무적일때만 통함.
총알을 점사할수 없잖습니까?
꽁디만세 (2013-04-11 12:29: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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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마리의 군단숙주가 25초에 한번씩 식충을 뱉으나,
25마리의 군단숙주가 한마리씩 1초에 한번씩 식충을 뱉으나, 나와있는 식충의 양은 같습니다. 단, 군단숙주가 미리 박혀있었다는 가정하에 말입니다.
할닉네임이없다 (2013-04-11 12:30: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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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말이야 쉽겠죠. 1초간격으로 조절을 할수있다고봅니까? 그것도 긴장속에서하는 대회에서?
할닉네임이없다 (2013-04-11 12:31: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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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군숙은 한번에내뱉어야지 따로따로 내뱉으면 알까지는시간생각하면 오히려 각개격파들어갑니다. 나오는숫자로만치면 당연히 똑같이나오겠지만요
아이콘 lautlos (2013-04-11 12:32: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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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애초에 후반한타에서 군숙이 효율이 떨어지는게 맞다고 봐야되요
말씀하신 전술은 초중반엔 연구해볼법한데
후반 한타에선 식충타이밍을 재고 조금씩 보내는것 자체가 각개격파될 가능성이 큼
아이콘 깃털달린구렁이 (2013-04-11 12:3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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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1초에 한번씩 식충을 뽑게만드는게 인간의 능력으로 가능할지 모르겠음
특히 그것도 교전/유닛뽑는중에
아이콘 lautlos (2013-04-11 12:33: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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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라리 제 생각엔 한기 단위의 견제가 오히려 더 짜증나게 하고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이콘 로보로보 (2013-04-11 12:33: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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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숙 10마리씩 3줄로 따로 박아서 식충을 뱉는 막장전략을 예전에 이 게시판에 쓴적이 있어요.

3줄로 세운뒤 1열은 사격 2열은 조준 3열은 장전하는 방식을 응용
5초 간격으로 8~10마리 씩 8~9초간의 시간차를 두고 잠복
16마리에서 20마리의 식충이 반복해서 공격..

인구수 최대 90을 군숙에 투자하는 막장방법인데.. 그글을 썼을 땐 아무도 그걸 지적안하심
아이콘 깃털달린구렁이 (2013-04-11 12:3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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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상대방이 스플뎀지주는 유닛들만 있으면 통하는거지 솔직히 1티어 유닛들없이 돌아다니는게 어딨음?
아이콘 페르카드 (2013-04-11 12:39: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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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도 안 되는 소리
군숙 2줄이 한꺼번에 밷으면 거신이 없으면 혹은 있어도 병력 소모를 하면서 전진 해야 한다치면
그걸 나눠 밷으면 그냥 각개격파 하면서 다이렉트로 쭉 전진이 되는데..
나눠 밷으면 나눠 밷는 만큼 식충들을 다 죽이는 속도가 빨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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