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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4-09 00:03:16 KST | 조회 | 463 |
제목 |
개념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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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거미 지뢰 - 의료선에 최대 2마리 탑승
*궤도 사령부 - "지게로봇 투하" 스킬에 쿨타임 50초
*국지 방어기 - 국지방어기엔 고위기사의 "환류"스킬 사용 불가능
*화염 기갑병 - 의료선에 최대 4마리 탑승
*유령 - "저격" 스킬 데미지 45(거대 유닛에겐 25데미지
*반응로 - 건설시간 50초인것을 건설시간 40초로 바꿈
*감시군주 - "오염"스킬 마나를 100만큼 사용
"변신수"스킬이 적의 저글링이나 해병으로 바뀌엇을시에 적의 저글링이나 마린의 현재 겉모습과
동일해짐 예) 적의 저글링이 발업이 된상태일때 - 변신수가 날개달린 모습의 저글링이 됨,
적의 해병이 전투방패 업이 된상태 - 변신수가 전투방패를 든 모습의 해병이 됨
## 변신수의 이동속도는 동일
*울트라리스크 - 인구수 6에서 인구수 4로 바꿈
*타락귀 - 사정거리 1 만큼 증가
*살모사 - 건물 체력 200을 흡수해서 마나 50을 채우는것을, 건물 체력 125만큼 흡수하는것으로로 바꿈
*불멸자 - 가스 비용 25만큼 증가
*모선핵 - 모선으로 변햇을때 다시 모선핵으로 변화가능(다시 모선핵으로 변환할때 100광물,100가스의 비용소모)
*고위기사 - 케이달린의 부적 업그레이드(초기 마나 25증가)를 다시 연구가능
고위기사는 이제 차원관문에서 생산하지 못하게함(일반 관문상태에서 생산가능)
스타크래프트2를 하면서 생각해봣던 밸런스 패치입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생각입니다.
고위기사 패치는 좀 그렇죠;; 별로 중요한건 아니니 파란색으로 칠해두엇어요
게임을 좀 더 재밋게 만들수잇게 생각해본거에요
그냥 제 생각이죵
욕하지 말아주세요;; 우리 서로 토론해봅시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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