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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kotetsu
작성일 2013-04-07 20:22:28 KST 조회 152
제목
병신학 원본

1. 병신 불변의 법칙 - 외부에서 *최대정지병신력 이상의 '지적 충격'이 주어지지 않는다면 어떤 사람의 병신 상태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 최대정지병신력은 어떤 병신의 병신짓을 완전히 멈출 수 있는 최소한의 지적 충격이다. 정지병신력은 정지병신계수와 그 사람의 병신력의 곱으로 나타내어진다. 여기서 정지병신계수는 지적 충격을 받는 사람의 선천적 지능/후천적 환경에 따라 정해지며 병신력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여기서, 정지병신계수는 선천적 지능에, 병신력은 후천적 환경에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는 학설이 제기되어있다.

2. 병신도 증가의 법칙 - 지적 충격이 주어지지 않는 한 병신의 정신세계에서 *병신도는 일정하거나 증가할 뿐 감소하지 않는다.
* 병신도는 병신같은 논리에 의해 왜곡된 지식의 양에 자연로그를 취한 값이다.

3. 병신반작용의 법칙 - 한 병신에게 최대정지병신력 이상의 지적 충격을 가하지 않는 한, 병신에게 지적 충격을 가하면 그 반작용으로 지적 충격을 가한 사람은 같은 량의 병신력을 받는다. 

4. 병신력의 법칙 - 일정한 병신력 Fb가 지속적으로 가해질 때 사람의 정신이 황폐화되는 속도의 변화량(가속도)를 as라고 할 때, as는 그 사람의 지적 능력(=갤 거주 내공)인 mi에 비례한다.
식으로는 Fb = as * mi 로 표현한다. 만약 같은 병신력을 받더라도, 지적 능력인 mi가 낮을 경우 as가 커져 빠른 시간안에 정신이 황폐화 된다.
* Fb는 힘에 병신력이라는 것을 표시하기 위해 F에 b를 추가한 것이고, as는 가속도에 정신이 황폐화되는 가속도라는 의미에서 soul의 s를, mi는 질량에 지적 능력이라는 의미를 덧붙이기 위해 지능의 영어단어인 intelligence의 첫글자 i를 덧붙인 것으로, 식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변용한 것이므로 평소에 사용할 때 F =ma 라는 식으로 써도 혼동되지 않는다면 괜찮다.

5. 병신량 보존의 법칙 - 한 갤러리의 병신 수는 일정하게 유지된다. 갤러리 마다 다루는 주제의 떡밥존재량에 비례하는 '(갤내)병신상수'와 갤러리의 글 리젠 속도의 곱으로 표현된다. 이 법칙은 한 갤러리 내에서 아무리 병신을 쳐발라서 쫓아낸다 하더라도 계속해서 또다른 병신이 유입되는 현상을 잘 설명해준다. 
식으로는 Pb = mgb * vr 로 표현된다.
*참고로 이 법칙은 '병신의 수'의 보존만을 설명해 줄 뿐이며, 갤 내 병신들의 병신력 총합이 점점 커져가는 것은 제 2법칙인 병신도 증가의 법칙으로 이해해야 한다.
* Pb는 운동량 기호에 병신량이라는 의미를 붙이기 위해 P에 b를 붙인 것이고, mgb는 질량 m에 '갤'의 '병'신상수라는 의미로 gb를 덧붙였으며, vr은 '리'젠 '속도'라는 뜻이다. 평소에 사용할 때 P =mv 라는 식으로 써도 혼동되지 않는다면 괜찮다.




[1] 제 1 이론 - 병신영구론
갤러리에 오랫동안 거주하는 병신들의 병신력이 나날이 확고해지는 '병신력 증식 현상'을 설명하는 이론이다.
병신학 제 2 법칙을 보면 지적 충격이 주어지지 않는 병신은 시간이 갈수록 정신세계의 병신도가 증가한다. 여기서 병신도란 병신같은 논리에 의해 왜곡된 지식의 양에 자연로그를 취한 것인데, '왜곡된 지식'과 그로인해 보강되는 '병신같은 논리'는 병신력의 세기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러므로 병신학 제 2 법칙은 '병신을 가만히 놔두면 병신력이 나날이 증가한다'라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다.
그러므로, '최대정지병신력 = 최대정지병신계수 * 병신력'이라는 공식에 의해 '병신을 가만히 놔두면 최대정지병신력이 나날이 증가한다'라는 결론을 도출해낼 수 있다.
최대정지병신력은 한 병신을 병신 상태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한 최소한의 지적 충격이므로, 시간이 지날수록 병신을 병신 상태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가해야 하는 지적 충격의 양은 꾸준히 증가한다.
이 이론은 여러 무개념갤러들이 어째서 날이 갈수록 더더욱 상병신이 되어가는지를 잘 설명해준다.
이 이론에 의하면, 초기에 진압되지 못한 병신은 결국 최후에는 인간 최고의 지성조차도 어쩔 수 없는 병신킹이 되고, 만약 제압할 수 있을 때 강력한 지적 충격으로 병신 상태를 벗어나게 하지 못하면 결국 병신은 영원한 병신으로 남게 된다. 이를 통해 우리는 병신의 초기 진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산삼뉴비님께서
병신력이 되돌아 오는 것은 병신반작용의 법칙임.. 병신을 깔 때 까는 사람도 같은 량의 반작용을 받기 때문에 해당 병신의 병신력 보다 무갤러의 내공이 적다면 무갤러가 더 큰 타격을 입음.
라는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산삼뉴비님의 의견을 받아들여 제 3 법칙의 이름을 인지부조화의 법칙에서 병신반작용의 법칙으로 바꾸었고
내용을
한 병신에게 최대정지병신력 이상의 지적 충격을 가하지 않는 한, 병신에게 가한 지적 충격은 병신 쇼크로 지적 충격을 가한 대상에게 돌아온다.
에서
한 병신에게 최대정지병신력 이상의 지적 충격을 가하지 않는 한, 병신에게 지적 충격을 가하면 그 반작용으로 지적 충격을 가한 사람은 같은 량의 병신력을 받는다. 
로 바꾸었습니다.

해당 병신의 병신력 보다 무갤러의 내공이 적다면 무갤러가 더 큰 타격을 입음.
의 내용은 '병신력의 법칙'으로 법칙화하여 제 4법칙으로 추가하였습니다.

산삼뉴비님께서
병신일정량의 법칙은 예전부터 무신갤에서 제시되어 오던 가설인데, 한 갤러리의 병신수는 일정하게 유지된다는 이론으로 아직까진 법칙보다는 이론으로 보아야할듯.. 갤러리마다 일정한 병신상수값을 가지며 병신수는 (병신상수x갤러리 글리젠속도)에 비례함.. 어떤 병신이 버로우해도 다른 병신이 곧 그 자리를 메꾸는 현상을 잘 설명해줌..
라는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다만, 여기서 '법칙보다는 이론'이라는 말은 어폐가 있음을 지적드립니다. 이론은 법칙과 증명된 가설, 관찰된 사실로 이루어진 설명의 체계입니다.
산삼뉴비님의 의견을 받아들여 부산또라이님께서 이의를 제기하여 주신 '병신량 보존의 법칙'을 보완하여 제 5 법칙으로 등재하였습니다.

모세혈관없는놈님께서
1.병신 불변의 법칙은 2.병신도 증가의 법칙으로 인해 최대정지병신력도 비례적으로 증가한다.1.병신 불변의 법칙은 2.병신도 증가의 법칙으로 인해 확고해지고 한번 병신은 영원한 병신으로 남는 경우가 태반이다.
라는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이 경우는 법칙으로 등재하지 않고, 내용을 보강하여 ' 제 1이론 - 병신영구론 '으로 등재하였습니다.



ps. 제 3 법칙은 본인이 추가.

ps1. 병신학의 법칙을 발견하고 병신학의 이론을 정립한 병신학자 혹은 병신학 연구자 목록
-추가 내용 : 본 저자의 불찰로 제 1법칙 제안자이신 블리자드빠돌이 님의 이름을 기제하지 못하였으므로 즉시 수정하였습니다.

'블리자드빠돌이' 님
'ㅁㄴ' 님
'부산또라이' 님
'Acedragon' 님 (저자입니다)
'산삼뉴비' 님
'모세혈관없는놈' 님
입니다.

병신학의 무한한 발전을 바랍니다 ㅇㅇ

원문 링크 : http://gall.dcinside.com/list.php?id=atheism&no=59626&page=1









한참 무갤질 할때 나도 저기에 한몫 했다는게 유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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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J. (2013-04-07 20:26: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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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반작용의 법칙은 좀 이상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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