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야언이여
작성일 2013-04-04 19:48:26 KST 조회 170
제목
마지막 양쪽 거신이 때릴때 시간왜곡 쓰면 끝나는거 아니었음?

아직도 이해불가


바이킹숫자가 적당하긴 했다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Diminish (2013-04-04 19:48:59 KST)
0↑ ↓0
센스 이미지
광자과충전 두방 썼잖아요

본진에하나 앞마당에하나
라데온까지마라 (2013-04-04 19:49: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무빙을 막아서 한방에 쓸어버리는게 왜곡의 목적인데

방금 교전에선 현란한 무빙같은건 별로(역장때문에)
아이콘 샤크태자 (2013-04-04 19:49:1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나부족 , 바이킹에 커트
아이콘 카츠라기 (2013-04-04 19:49:28 KST)
0↑ ↓0
센스 이미지
프로게이머들은 그런 상황을 만들어내죠.
라데온까지마라 (2013-04-04 19:49: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차라리 방금과같은 상태에선 과충전이 더 나은듯
아이콘 샤크태자 (2013-04-04 19:49:4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리고 착각하시는게 잇는거같은데 시간왜곡쓴다고 공격속도가 낮아지거나 하진않습니다
아이콘 야언이여 (2013-04-04 19:53:05 KST)
0↑ ↓0
센스 이미지
시간왜곡 쓸 마나는 있었고, 역장과 시간왜곡으로 고자만들고 거신으로 긁는거 기대했는데..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