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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3-21 18:43:53 KST | 조회 | 19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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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커스터마이징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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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심게에 적고보니 이건 군단의 심장의 UI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활용한게 아니라
지도를 조작한거군요. 그래서 삭제하고 여기올립니당;
2주전 영상이라 보신분도 많을듯하지만 못보신 분들도 있겠죠?;
TeamGameHeart
* 아래 코멘트는 제가 직접 적은 글입니다.
영상에 나온 기능들을 살펴보면 기존의 화면 감추기를 쓰지 않아도
UI 이외의 게임화면을 확장시킬수 있고, 복합적인 레이아웃을 구현가능합니다.
점수판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옵저버가 조정할수 있으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합니다.
맵 타일에 팀이나 스폰서 로고를 쉽게 새길 수 있고, 팀 색상을 인-게임에서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옵저버는 그리기 도구를 통해, 해설자의 해설을 좀 더 직관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하듯)
줌 기능이 더욱 개선되어서 더 넓게 볼수도 있으며, 화면을 분할할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생산중인 병력이나, 해당건물에서 진행중인 업그레이드를 아이콘으로 보여주기도 합니다.
유닛 하나의 체력과 마나를 스크린상에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기능도 생겼습니다.
인게임 로비를 사용자가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수 있습니다.
게임시작전, 세련된 화면으로 맵을 보여주는 동시에 카운트 다운을 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옵저버는 경기중 언제든 플레이어의 이름을 수정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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