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 ongbak9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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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13-01-10 18:14:41 KST | 조회 | 1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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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컨셉맵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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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카노이드같은 반 섬맵을 도입한 건 좋아요.
나중에도 다양한 맵이 나왔으면 하는데
예를 들면
1. 용암이 흐르는 맵, 용암이 올라오고 빠지는 시간을 가르쳐주면서 용암을 통한 반섬맵 도입 -> 기동성이 중요해질 듯, 모세의 기적!!
2. 중앙 전장에 시야 차단용 덤불 및 연막 도입(스1의 악령의 숲) -> 테란의 무덤이 될 것 같긴 함
3. 비프로스트처럼 중앙을 중심으로 동서나 남북의 디자인을 바꾸는 것
북유럽 신화속 비프로스트가 신계와 인간계를 잇는 다리이기 때문에 7시가 인간계(미드가르드), 1시가 신계(아스가르드)가 된듯 함
이 부분은 밸런스의 문제는 없고, 관중 입장에서 시각적은 색다름을 받을 것 같음
컨셉 맵은 일반 맵과 다른 플레이를 요구하는데, 이와 같은 조건속에서 프로들의 대처가 무척 궁금합니다.
처음 겪는 상황속에서 어떻게 대처하는가(임기응변)??
격투게임(철권)으로 치면, 프로급 선수가 처음 보는 신 캐릭터를 상대할 때, 따라서 그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없을 때 어떻게 대처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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