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RPGLauncher
작성일 2013-01-08 21:32:03 KST 조회 165
제목
풍부한 광물지대와 풍부한 베스핀 가스는 실패작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건 정말 블리자드가 야심차게 도입했던 새로운 개념의 자원줄이었을텐데 결국 밸런스 안 좋아진다고 전문 맵퍼들도 외면한거 보면 참;;; 이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BJ경진 (2013-01-08 21:32:3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플래닛S에는 있어욤 ㅋ.ㅋ
아이콘 NS Yoon-G Love (2013-01-08 21:32: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맵퍼들은 쓰고 싶어함.
밸런스만 맞추는 방법이 있으면 풍가, 풍광 좋음.
아이콘 프레리닭 (2013-01-08 21:32:52 KST)
0↑ ↓0
센스 이미지
지게ㅔ로봇 원래대로 ㄱㄱ
암드여영원하라 (2013-01-08 21:33:0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극단적이긴 하지만 밸런스 유불리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수단이라.

맵밸 해결수단이 있는거랑 없는건 아예 다릅니다.
아이콘 Enekh (2013-01-08 21:33:0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프로리그에서 도입한것처럼 도입 시도는 계속 있었고, 실제로 벨시르 잔재 원버전처럼 본 맵에는 꿀멀이 있는데 GSL에서는 곰티비의 요청으로 삭제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허멘 (2013-01-08 21:33:3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칼데움도 있지 않나요?
아이콘 어그로장인 (2013-01-08 21:34:5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2011년에 지게로봇의 꿀광 채취량이 48이어서 그거 때문에 꿀광들을 모조리 뺐음.
이후에 지게로봇 꿀광 채취량이 일반 광물 채취량과 동일하게 30으로 너프가 되었으나, 여전히 꿀광을 안 쓰는 듯...
지금 상황에서 다시 꿀광을 들고 나오는 건 실험적인 면이 강해서...
헌데 꿀가스는 자주 쓰지 않나요? 여명 센터 멀티에도 꿀가스 1개로 되어 있는 거 아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