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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디아블로3]
작성일 2013-01-04 00:31:51 KST 조회 298
제목
저격의 컨셉은 잘못되었다랄까
스2는 상성에 의존하는 컨셉으로 제작됨
그렇다면 현재의 유령은 경추뎀인데 거기에 저격을 ㄱㅓ대 및 중장갑상대로 만든다?
만약 그렇다면 준다치고 본래 상성싸움에 유령이 정점이 안되도록 너프함
근데 그러므로 저격이 쓸일이 안나옴
저격의 경우 주로 울트라용임 무군의 사정거리를감안할때
그래서 차라리 불곰을 섞는게 나아짐

거의 이엠피만쓴달까

그렇다면 애초 해불의 약점인 다수의 저글링을 위한걸로 바꾸면 어떤가 함
경장갑 일자 데미지로 쭉 주면 광좀비를 상대하는데 큰 역할을 할듯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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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TrainBoy (2013-01-04 00:33: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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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장갑 관통데미지 오옼
아이콘 NS Yoon-G Love (2013-01-04 00:33: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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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염차: ?
화염기갑병: ?
[NoWHere] (2013-01-04 00:33: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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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너 사령관님...
아이콘 플레이그이상 (2013-01-04 00:35: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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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령이 나왔을땐 이미 해불의와 다수 저글링이 전장에서 사라진 환경일텐데, 그럼 최종태크인 유령은 손가락만 빨아아죠.
그럼 전순이 쓰래기이고 밤까가 잉여인 상황에서 무군 타락이나 울트라에 상대할 태란 하이테크는 없음이 됨.
유령으로 감염충 쇼부치고 불곰 아니면 해병 바이킹 이런걸로 승부봐야되는데 말이 쉽지;;
아이콘 답없는저사기 (2013-01-04 00:37: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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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브님은 무턱대고 안뽑는다고 안하시면 좋겠네요
아이콘 플레이그이상 (2013-01-04 00:38: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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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에 해볼만 할 정도로 해불단계를 건들면 초중반에 테란이 압살하던 시절의 재림일 뿐이고. 지금 어려운건 후반인데 이에 대한 뾰족한 해법이 제시가 안되는듯함.
아이콘 NS Yoon-G Love (2013-01-04 00:4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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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르를 안 뽑는 이유는 멸자가 크잖음. 환류 거는 거보다 주변 유닛에 폭풍이 효과 더 좋을 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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