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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개잡는사나이
작성일 2012-12-22 22:19:23 KST 조회 302
제목
레벨개념도 도입했으니 마스터리 개념도 도입했으면 좋겠다.

너무 큰변화는 밸런스의 영향을 끼침으로

5% 유닛 체력 증가

5% 유닛 공속 증가

5% 유닛 공격력 증가

방어력, 체력 회복력, mp 회복력등등 자신만의 마스터리를 만들어 놓으면 전략도 무궁무진하게 변할것 같은데 이런건 힘드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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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방울이염 (2012-12-22 22:20: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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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판댈듯요
[NoWHere] (2012-12-22 22:23: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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망함;
아이콘 마키나미 (2012-12-22 22:23: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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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가 그렇게 만만하게 보이시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콘 RASA (2012-12-22 22:25: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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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에서 이거 도입한다 그러면 게이머들 불매운동하고 서명하고 난리날게 눈에 선함
[NoWHere] (2012-12-22 22:2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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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E3 카드 시스템이란게 저거랑 비슷한데 밸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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