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ongbak9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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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12-18 13:16:30 KST | 조회 | 256 |
제목 |
화염차↔화염기갑병" 체력 변화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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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의 바이킹, 공성전차는 모드 바뀔 때 체력이 그대로인데
화염차가 변신해서 체력이 바뀌는, 그리고 차량이 생체 로봇이 되는 현상에 이질감을 느끼면서 하던 상상
화염차(90) ↔ 화염기갑병(135) 사이에 45의 체력 차이(1.5배)를 극복하기 위해
화염차 체력을 100으로 올려주고, 화염 기갑병 체력을 같은 100으로 맞춰놓되 화염기갑병이 기본 방어력 2~3을 주는 겁니다. 어차피 자날 캠페인용 화염방사병의 체력이 100이고, 방어력이 1+2(기본+업글)이기 때문이죠.
생체 판정도 없었으면 했는데, 아예 생체 판정 없애고(생체 판정때문에 의료선의 치료를 받음) 밤까마귀에게 나노수리를 주거나, 재생성 생물 강철(테란 기계류에 자동 체력 회복, 무기고에서 업글했으면 좋겟음)을 도입했으면 해요.
※ 이 경우, 화염기갑병은 체력 35를 잃지만, 기본 방어력 보정으로 보상받는 셈
경장갑-기계 판정을 받는 화염방사병이라 생각해도 무방, 체력과 방어는 거의 비슷하므로.
화염차 체력이 올라도, 큰 영향이 없는 건
여왕의 사거리가 5로 늘어나면서, 화염차를 막기가 쉬워진 점을 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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