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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12-14 22:02:09 KST | 조회 | 1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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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는 맵빨 진짜 극악으로 심한종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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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고 안좋고 불리하고 유리하고 수준이아니고
맵이 경기를 던질지 말지를 결정함.
특정맵들이 그냥 운영을 배제하게 만들어버리고 올인을 강요함.
레더맵들은 언제나 이런 토스의 특성을 고려해서 만들어줘서
일정한 틀을 벗어나질 않는데
GSL맵들에선 본격적으로 토스가 맵에 따라서 얼마나 호구가 될수잇는지 증명됨
토스는 앞마당이 제련소 심시티 최소 요구조건보다 넓어선 안됨
토스는 앞마당에 입구가 1개여야됨. 최소한 여명/구름 정도는 되어야됨
토스는 2멀티와 앞멀티의 거리가 반드시 가까워야됨. 일정 수준이상으로 멀면 올인 강제
토스는 2멀티가 심시티가능해야됨. 2멀티에 입구가 여러개거나 개방형이면 저그상대로 운영불가
이런 조건들을 안맞춘 맵들을 하나 둘 던지면서 토스가 호구 인증 시작
심해도시 벨시르잔재 보소 지젼 토스가 저그상대로 운영 가는걸 본 기억이없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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