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xp.mc메카닉
작성일 2012-10-13 16:31:22 KST 조회 253
제목
테란 유저들이 투견 스펙조정해서 다시 나오길 원하는 이유가

애초에 투견 처음나왔을때 디자인은 이상했을련지 몰라도 저도 자판기 처럼 생겼다고 비웃긴 했음


하지만 dk가 메카닉 상향을 군심 테란 패치로 얘기 했고 토스전에 메카닉을 못쓰던 이유인

초반 점멸자 를 상대하기 최적이였고 교전 때도 전선에서 몸빵하면서 불멸자,거신,추적자 같은 유닛과

전투가 가능하면서 이제 토스전에 메카닉도 사용할수 있겠구나 했음


그런데 기계유닛 아닌 집정관,울트라 까지 다 씹어먹는 기본공격력은 아무도 예상 못했고 

이점에 있어 너프될줄 알았는데 불곰이랑 겹쳐보인다고 삭제 되고 황당한거임...


그러면서 투견 빈자리 메꾸기 위해 지뢰를 계속 패치하는데 계속 하면 할수록 지뢰 설정도 방식도

계속 안드로메다로 날라가는 식이라고 지적하고 있고 환상패치 나오면서 이렇게 까지 할거면

차라리 투견 스펙 조정하고 지뢰도 되돌려서 나오는게 훨 괜찮지 않냐는 거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아아2 (2012-10-13 16:34:4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투견 살짝 너프하고 상위는 해불이 씹어먹음 .ㅇㅇ 못 믿으면 어쩔수 없지만. 이런 이유도 있을거임. 좀쓰게 만들면 사기성이 짙어지고 하향하면 불곰에 효율이 떨어짐
아이콘 CarrierSBack (2012-10-13 16:35:03 KST)
0↑ ↓0
센스 이미지
솔까 누구나 다 그렇게 생각할거임
왜냐면 투견이 디자인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괜찮아 보였던 유닛이었고 그게 솔직히 지뢰로 멀쩡히 잇던 유닛하나를 대체한다는게 말이 안됨.

결과적으로 처음에 너무 좋게 나온게 안타까울뿐
아이콘 아아2 (2012-10-13 16:35: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당시 지뢰는 장식용이었고, 지뢰 상향하자니 메카닉이 너무 쎄이고 그러므로 투견이 설자리가 없어짐.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