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짹콕
작성일 2012-09-25 22:17:54 KST 조회 181
제목
문득 생각난 감염충 개선안.....

 

 

 

 

 

"신경기생충에 적중된 유닛이 초당 20의 자해를 시작합니다."

 

 

이거 괜찮은 아이디어 아니에요????? 거대유닛 카운터로 제법 좋아보이는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2-09-25 22:20:2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꽂을순 있구요? ㄷㄷ
짹콕 (2012-09-25 22:22: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은 기회비용이 커서 안쓰는거지, 저정도 되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꼽지 않을까요?
아이콘 이뉴이트 (2012-09-25 22:24:55 KST)
0↑ ↓0
센스 이미지
겁나귀엽넹ㅋㅋ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2-09-25 22:33: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감염충이 아까워서 신경기생충을 안쓰는게 아니라

일단 신경기생충 쓰러나간 놈은 전방에 튀어나가서 죽든지 촉수 날아오는거 보자마자 점사 당해서 죽든지 죽는건 일단 확정인데 그렇게 쓴 신경기생충이 유지가 안된다는게 문제. 거대유닛에 꽂는다면 대표적인게 거신인데 꽂고 거신이 한번 지익 그을까 하면 감염충 그대로 사망.
여러마리가 다수의 거신에게 다다다 날리면 그 다다다 하는 사이에 맨 처음에 꽂은 감염충 다른 거신에 죽고 그 거신이 신경기생충 날리고 있는 다른 감염충 죽이고 결국 감염충만 전멸...

모선에다가는 쓰는 이유가 꽂는 순간 소용돌이를 날려버리니까... 이건 충분한 효과가있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