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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레인보우샤베트
작성일 2012-09-24 00:45:17 KST 조회 243
제목
저그의 기본 컨셉을 해치지 않고 새로움을 추가 할수 있는 방안

확장팩이라고 무조건 신유닛을 추가 해야 한다는 압박감에 벗어 나야 합니다.


어정쩡한 신유닛 추가 보다 제가 생각한 방법이 있는데

저그 최종 테크트리에 인구수 x영구 추가가 어떻습니까?


저그의 컨셉을 극대화 하면서 울트라 머리박기 같은 뻘짓도 안해도 되고 좋지 않을까요?

200vs200에서 선긋고 있을때 군락 최고 테크트리에 빌드타임이나 영구 추가할 인구수는 밸런스에 맞게

고려하고 특정 건물을 지으면 보급을 더 되도록.... 모선 처럼 하나 밖에 안지어지고

예를 들면 200vs220 싸움이 되도록 말이죠.

화력을 물량으로 덮는 저그의 특성을 살리는 방향으로 발전했으면 싶은데


별로 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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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포메라니안 (2012-09-24 00:46: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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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저도생각해봣음 개발자들도 대가리만 있다면 생각해봤을만한 방법 하지만 그방법은 이미 촉수나 다른건물지어서 할 수 있으므로(돈만있으면 할 수 있으므로) 안나올듯
아이콘 레인보우샤베트 (2012-09-24 00:4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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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 인구수랑 유닛 인구수 스와핑 하는거랑 최대 유닛수 늘리는건 근본적으로 틀리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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