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2-09-02 16:31:09 KST | 조회 | 392 |
제목 |
스2가 고사양이라뇨
|
CPU 부하력이 워낙 세서 CPU벤치용으로는 아직 애용된다지만
이미 벤치에서도 안쓰이는 저사양게임 된지 오래입니다.
그래픽부하력이 낮은 이유는 알파당시에 있었던(그땐 엔진자체가 달라서 사양이 그리 안높음)
그야말로 현란한 효과들이 다 사라져서 그럴 뿐.
시체 죽어도 검은색으로 싹 바뀌는거도 그래서이고.
사실 스2가 전체 PC게임시장으로 보면 사양 그리 안높음요.
멀티코어만 된다면 진짜 우리가 알파때나 보거나, 혹은 상상해왔던 별의별 미친 현란한 효과도 가능하고,
맵도 프레임저하 걱정없이 그야말로 맵 자체가 예술로 통할정도로 만들 수 있음
아 스2를 처음 공개하던 07년이 '막 듀얼코어가 시판되기 시작하던 시절'에 대부분 그때유저들은
팬4나 쓰던 유저들이 많아서 '끽해야 듀얼이겠지'라고 섣불리 판단한 블쟈 최악의 실수.
엔진 뜯어고쳐서 베타버젼 만들때 이때 멀티코어로 갈아타야 했었음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