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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8-15 16:07:51 KST | 조회 | 2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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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잘못된 인식도 한몫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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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이나 사행성이 있어야 재밌다고 생각하는것들
사람들이 디아3 플레이 하는거 보면서
그런거 심히 느낌...
친구들 플레이 하는거 보니깐
스토리는 그냥 스킵스킵하고
닥치고 렙업 닥치고 사냥
이러던데..
엄연히 디3도 패키지 게임이고
그렇게 플레이하게 만들어논 게임이 아닐텐데.....라는 생각이 들었음..
그런거 보면 요즘 게이머들은
내용이 노가다건 단순반복이건 상관없이
게임에 몰두할수 있는 그 자체를 재미로 착각하는듯...
솔까 5-6년전만 해도 패키지 게임 하면
영화한편 보듯이
스토리 한번 깨고
"와 뿌듯하다~~" 이러구선
씨디 곱게 접어서 책꽂이에 모셔두고 다른 게임 하는게 당연한거였는데
언제부터 네버엔딩 플레이를 당연하게 생각한건지.. 좀 의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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