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2-08-15 15:24:33 KST | 조회 | 129 |
제목 |
이게 다 블리자드 코리아의 병맛같은 마케팅 때문이다...
|
스1 후광을 너무 믿고
존나 안일하게 마케팅함....
현재 게이머들의 성향이나 새로운 게임에 대한 반응
수요 대상이 누군지..
아예 시장조사도 안하고
마치 탁상에 둘러앉아
어차피 스1하던 사람들 당연히 스2 다 할꺼니깐
그냥 이렇게 이렇게 하자 10분20분 마케팅 회의하고 출시한듯...
솔까 디아3 수준처럼 연예인 사서 광고를 때리든지
한정판을 발매를 해서 관심을 증폭시키든지
정말 기본중의 기본 마케팅 했어도
이러케 친구들한테 망겜왜하냐는 소리는 안듣지...
군심때는 좀 철저히 준비해서
광고비로 비행기 페인트 떡칠하는데 낭비하지말고...
그돈으로 아이유를 사서 스2 연습시켜다가 광고를 때리던지
좀 철저하게 하길 간절히 바람...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