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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카르군
작성일 2012-06-19 01:03:34 KST 조회 219
제목
근데 앞마당만 먹고 7차관 1로공이 돌아감?

일꾼을 30기씩 붙여놔도 저거 풀로 안 돌아가던데 게이트를 뭐 저리 늘렸지



8차관이었나 7차관이었나 그러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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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민정쨔응 (2012-06-19 01:0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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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쉬할땐 로공안돌리고 차관만 돌리니까용
아이콘 관전토스 (2012-06-19 01:0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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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자는 러쉬직전까지뽑고 차붕으로 가서 추적자파수기광전사 골고루 소환 그럼 돌아감..
아이콘 카르군 (2012-06-19 01:07: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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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방금은 차붕도 없었고 소환되는 게이트 병력도 한 번에 다섯기씩밖에 안되던데요? 쿨 차이나는거 감안하더라도...

보통 토스들 로공에서 멸자 찍어주면서 모은 파수기로 상대 2멀 밀어주고 최대한 살려서 귀환하고 자기는 2멀 먹고. 이런 패턴 아닌가...
아이콘 plasticsmile (2012-06-19 01:07: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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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되는거 보면 7개 다 돌진 않고 5개정도 나오던데..
아이콘 고영욱 (2012-06-19 01:0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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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선수들이 올인쓸때 5차관만늘리지 왜 7차관까지 늘리겠어요 ㅋㅋㅋㅋㅋ
아이콘 카르군 (2012-06-19 01:10: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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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ㅇㅇ, 그니까 그게 효과가 좋은건질 물어보는거에요. 7차관 멸자 올인 러시라는건 아는데, 그런거치곤 효율도 안 나오는거 같고 최근 그슬에서도 별로 재미본 경우를 본 적이 없어서. 차라리 적당히 멸자 힘으로 한 탐 푸시하면서 2멀 같이 가져가고 업글 싸움 하는게 낫지 않나
아이콘 GPsHoGu[제꼬] (2012-06-19 01:12: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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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적자만 시증꾸준히 써가면서 끊임없잎찍어더 5차관은 부족하고

추적자 말고 상대적으로 싼 광전사나 파수기를 찍기도 하고

컨트롤 하느라 쉼없이 생산이 불가능
아이콘 관전토스 (2012-06-19 01:12: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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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차관 다돌지않는건 파수기 광전사 추적자 다 쿨타임이 달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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