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배틀헬리온
작성일 2012-06-09 21:09:08 KST 조회 198
제목
지뢰요, 본대 교전보다는 견제 대비가 주목적 아닐까요?

DK가 지뢰 첨 언급했을 때

 

"토르가 접근하기 어려운 광물 지대에 뮤탈같은 견제 오는걸 막는 지뢰를 고민중이다."

 

요런말 했었는데.

 

보니까 공중유닛한테 붙어서 터질땐 공중에만 스플 들가고

 

지상유닛한테 붙어서 터질땐 지상에만 스플 들가는거같던데

 

뮤탈, 예언자, 의료선 견제에 대한 수비용으로 제작한게 아닐까요?

 

그니까 메카닉의 느린 기동성을 카바해줄 방어유닛.

 

물론 일꾼은 뎀지안받는다면.

 

공중유닛들 주요이동 경로에 한두기씩 박아놓는것도 좋을듯.

 

여튼 딜레이 10초에 아군에 뎀지들가면 절대 교전용은 아님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언데드의황금기 (2012-06-09 21:10:03 KST)
0↑ ↓0
센스 이미지
스1의 마인은 뭐임..
아이콘 siegefantasy (2012-06-09 21:10:21 KST)
0↑ ↓0
센스 이미지
내말이 그말 교전용으로는 상대가 달려들기만 하면 끝임
아이콘 siegefantasy (2012-06-09 21:10:52 KST)
0↑ ↓0
센스 이미지
마인은 10초딜레이 있나요?
안전하게 앞에만 박아두면 되는데
배틀헬리온 (2012-06-09 21:14: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마인 딜레이는 1~2초정도? 붙자마자 거의 바로 터지죠
파탈검빨간지 (2012-06-09 21:15: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신 마인은 인공지능이 병신이라 운빨을 좀 많이 타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