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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6-09 11:21:37 KST | 조회 | 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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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 확장팩은 뭘 발전시켜야 하는지 개념이 안잡힌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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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2 망해가는건 인정하고 확장팩에 대한 기대를 갖고 있는데...
유저들이 가장 원하는 타격감(효과음) 이라던지 전술의 지속성과 전략의 다양성을
위한 시스템 변화는..전혀 손을 못(안) 대네요.
유닛만으로 직접적인 전선유지나 견제를 이끌어 볼려고 하는데..
이건 게임이 재밌어지는게 아니라 서로 짜증만 유발하는 시스템입니다.
이겨도 찝찝하고 지루하기만 한거죠.
상대가 뭐 뽑으면 뭘로 막아내고..이게 너무 직접적이라
전술이나 전략이 다양해질 수가 없는거구요.(대표적으로 플토가 거신 뽑으면
테란은 무조건 바이킹, 저그는 무조건 타락귀)
기본적인 시스템에서 변화가 없으면 pc방에서 20위권 밖으로 내몰아진 상황에서
별로 기대할만한 부분이 없을듯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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