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두냐몽
작성일 2012-06-09 11:19:35 KST 조회 150
제목
군심 유닛 컨셉이 밀당, 전선이라고 보는 분들이 있는데 글쎄요.

http://pgr21.com/zboard4/zboard.php?id=free2&page=1&sn1=&divpage=8&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7393

 

 

여기서 김연우라는 분의 댓글 참조하기 바랍니다.

 

저분 말에 따르면 포풍우, 살모사, 군단숙주 등 군심 추가유닛 상당수가 이니시에이터(돌파용 유닛이라는 뉘앙스인데 LOL용어인듯?)임. 오히려 전선구축을 타파하는데 특화된 유닛들이라는건데...

자날에선 전선 교착상태가 잦아서 문제가 아니라 오히려 너무 안나와서 문제였음.

전선의 안정화라는 개념이 빈약하니 한방싸움으로 귀결되는 일이 잦았음.

최근엔 경기력 향상으로 나아지고 있는데, 군심에서의 추가유닛들은 오히려 기존 자날의 문제점이었던 전선개념 빈약이라는 문제를 더 악화시킬 가능성이 큼.

 

 

위의 내용이 대략 저분이 우려하시는 바인데, 전 이 의견에 좀 더 공감가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이안스터커[P] (2012-06-09 11:22: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도 오히려 순삭을 유도하고..

플토는 더 꽁꽁 숨어 한방 모으고..

이런 재미없는 양상만 더 심화될거라 예상하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