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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oWHere
작성일 2012-06-03 12:27:38 KST 조회 336
제목
배틀넷 2.0은 굉장히 좋은 발상이엇음 하지만
그걸 활용을 똥망으로 한게 좆망의 원인이 됫음 ㅡㅡ

블쟈의 가장 큰 무기가 뭐라고 생각함?

그건 그래픽이나 타격감 혹은 외적인게 아닌

블리자드의 이름. 더 나아가서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디아블로의 타이틀에 있음

마치 삼성과 애플의 디자인 싸움에서 애플이 사과 모양 하나로 다해먹은것 처럼

블쟈는 그 게임들의 타이틀에 엄청난 매리티지를 가지고 잇음

실제로 그래서 블쟈 올스타가 먹고 들어갈수 있는거고.

어쨋든 그 블쟈의 주된 무기를 합쳐서 강하게 할수 있는게 바로 배넷2.0이엇음

세 타이틀의 커뮤니케이션과 조화. 타이틀간의 카니발리즘 완화.

않좋게 말하면 블쟈의 게임을 하는 사람은 무조건 블쟈게임을 할 수 밖에 없는 무서운 무기임

디아가 질리면 스타 스타가 질리면 와우 와우가 질리면 다시 디아릉 하겟끔 할 수 있는 시스템이엇는데.

현실은 똥망. 순기능은 없고 역기능만 살아 남은 꼴이됨 ㅡㅡ

만약 베넷2.0 제대로 만들었다면 아에 배넷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베넷에 들어간다음 세 타이틀의 게이트 버튼을 만들엇을 거임.

또 연계 커뮤니케이션도 확대하고 타 타이틀을 구매 햇을시의 보상도 늘리고.

블쟈는 근데 이런 존나 좋은 시스템을 병맛으로 만들었니 하락세를 걷는거.

1.5패치와 디아블로 PK패치 이후 커뮤니케이션 패치가 얼마나 혁신 적인가에 따라

생명줄이 연장되냐 안되냐가 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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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파일런소환 (2012-06-03 12:36: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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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찬은듯?? 쌈박하네 생각이 ㅊㅊ
아이콘 TKSpC (2012-06-03 12:36: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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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워3에도 있던 클랜시스템이 없다는건 변명의 여지가 없는 쓰레기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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