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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siegefantasy
작성일 2012-05-26 12:35:45 KST 조회 244
제목
.....테란은 군심에서 아예 뿌리부터 바뀌어야 됨......

스2테란은 이지선다 삼지선다 싸움으로 하나를 뽑아서 초반 주도권을 가지고 이카드가 상대방에게 통한다는 전제로

강해지는 종족임 후반을 바라본다는 없음 그게 이전에는 좋아서 사기소리 까지 나왔을지 몰라도

스2 테란의 진입장벽만 높이고 상대종족에 비해 수많은 전략을 알고 있어야 하고 더높은 컨트롤을 요구하는 장애가 되버림 너프로 인해 그마저도 타종족이 손쉽게 막아버리면서 똑같이 같이크면 그냥 후반 한방 싸움에

쭉밀려서 ㅈㅈ 치게 되는 양상이 뜨고

 

스2테란은 군심에서 스1테란의 메카닉의 컨셉을 받아들어야 토스의 차관 충원력 저그의 펌핑 물량에 맞서

전장유지와 전투가 가능해짐 더이상 초반견제와 전략빌드의 성공유무에만 매달리는 도박적인 종족

컨셉은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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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야테란 (2012-05-26 12:3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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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스1경기들보면 진짜 마인하고 탱크는 지릴정도로 세더군요.. 베슬도 마찬가지.
레드얼럿 (2012-05-26 12:37: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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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긋는 라인유지 유닛이 나온다고 이야기했으니 나올듯
아이콘 이안스터커[P] (2012-05-26 12:4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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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유닛으로 해결하기보다는..

뭉치기로 인한 화력집중의 해결이 가장 필요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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