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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일 | 2012-05-22 16:01:55 KST | 조회 | 2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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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생각인데 스1이 하드코어적인건 플레이의 난이도가 높은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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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님
걍 그플레이를 할때 나타나는 조작의 어려움인듯
일꾼뽑기
뽑은 일꾼 일일히 자원에 붙혀주기
화면 돌려서 생산건물 하나씩 찍어주기
유닛12기씩 1234 따로따로 지정하기
지정한 유닛 컨트롤
이걸 기본으로 하는데 좀 더 잘하기인거 같음
즉 기본적인 피지컬+거기에 센스,신컨,판단력 여기서 결판이 나는데
결국 물량빨 째고 막기형 선수만 쎄고 전략,실력의 차이도 막을수없는 상성 이런게 약화됨
한마디로 스2에선 저런 귀찮은건 인터페이스가 발달해서 그거 할시간에 심리전을 스1보다 더 심하게
해서 멘탈,심리전이 강해야해서 전 스2가 좋음ㅋㅋ
그렇다고 스1이 심리전이 없다는게 아니라 스2보단 너무 피지컬,노동력싸움인듯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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