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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PGLauncher
작성일 2012-05-18 10:54:54 KST 조회 262
제목
사실 프프전에서 초반에 끝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게
바로 수정탑의 동력이 언덕 위에 미치지 못하도록 패치하는 건데 이렇게 되면 프프전 경기 시간이 평균적으로 조금이라도 더 길어질 수 있을 뿐더러 잘 안쓰던 분광기도 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딱 좋은 것 같은데 군심에서 이렇게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걍 수정탑에 지나치게 의존해서 빠르게 경기가 끝나는 것보다는 분광기에 대한 의존도를 상당 부분 높이는게 더 긍정적인 패치인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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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2012-05-18 10:5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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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요새 초반러쉬로 잘 안끝나지않나?
아이콘 타락한아서스 (2012-05-18 10:58: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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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초반에 안끝나잖아요 ㅋㅋ
RPGLauncher (2012-05-18 10:59: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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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그런데 수정탑의 동력이 언덕 위에 미치지 못하도록 패치하고 자연스럽게 분광기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는 쪽으로 패치하면 상대방 본진 언덕 밑에 마음 가는대로 수정탑 짓는 플레이는 안 나올 것 아니에요. 걍 맵 구석이나 상대방이 정찰을 잘 하지 못할만한 곳에 수정탑을 짓는 것만으로도 수정탑의 역할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솔직히 수정탑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아서 초반에 찌르고 끝나는 플레이도 많이 나왔었잖아요.
RPGLauncher (2012-05-18 11:0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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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록 초반에 안끝난다고 해도 수정탑에 비해 잘 안쓰이는 분광기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자는 측면에서는 이런 패치가 더 좋을 수 있으니까 말한 겁니다.
아이콘 Ladybug (2012-05-18 11:0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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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군심에서는 언덕아래 수정탑으로 언덕위 소환은 안되게한다고 발표한지 오래임;
아이콘 꽃불알추적자 (2012-05-18 11:0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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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광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는 것은 다르게 말하면 빌드가 단순해질수 있음. 뻔한 경기가 될 가능성이 많음. 변수가 사라지는 것은 보는 재미가 줄어드는 문제를 야기함.
아이콘 GPsDEN (2012-05-18 11:05: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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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심서그러면 언덕위에서 아래소환은되나요?
RPGLauncher (2012-05-18 11:0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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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sDEN// 그건 될거에요, 아마도. 즉, 그게 된다면 수정탑을 지어도 상대방 본진 아래에서 상대방 본진 위쪽으로 소환하는 플레이는 불가능 해도 본진이 언덕 아래에 있으면 수정탑을 짓고 초반에 찌르는 플레이가 여전히 유용할 거라는 얘기죠. 뭐.
아이콘 GPsDEN (2012-05-18 11:09: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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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그런맵은 잘나오지않을테고........

안티가 수정탑명당같은곳은 여전하겟네요 아나......
세경 (2012-05-18 11:48: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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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맵도 커지고 초반에 허무하게 끝나는경기 잘없는데

그걸 왜 수정탑을 건드림;

그리고 군심에서 언덕소환 그거 버그였어요 사진보고 말하시는거같은데 버그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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