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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고인.러플
작성일 2012-05-05 17:33:42 KST 조회 226
제목
획기적인 차관변경.txt

현재 : 수정탑의 동력이 닿는 모든곳 

변경 : 수정탑 하나당 한마리씩 소환가능



초반 ~ 초중반 날빌을 약화시킬수 있습니다

수정탑 한개만짓고 거기서 3~4기씩 한번에 나오는 올인성 관문러쉬의 타이밍을 낮추게 할수있고

수정탑이 많은 본진에서 병력이 충원하게끔 하면 병력충원 타이밍을 늦추게 할수있습니다


중~후반 은 파일럿개수가 늘어날만큼 늘어나서 

별 상관이 없을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패치된다면 200 싸움이라도 센터에서 일어나면 

수정탑이 많은 본진에서 소환해야되기 때문에 200싸움도 조금 프로토스의 힘이 약화될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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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비발열똥망 (2012-05-05 17:36: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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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 방어는 뭘로 하나요.
아이콘 저글링바비큐 (2012-05-05 17:36: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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곳곳에있는 수정탑을 일일이 옮겨가며 하나씩소환?
아이콘 언제나올래 (2012-05-05 17:36: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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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좋네요 근데 무시무시한 너프라; 엄청난 밸런스 재조정이 필요해서 문제될듯
아이비발열똥망 (2012-05-05 17:36: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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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200 다차도 수정탑이 본진 한곳에 30개씩 있긴 힘듬;
아이콘 고인.러플 (2012-05-05 17:36: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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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비// 멀티에 수정탑 몇개 박아두면 되죠
아이콘 이뉴이트 (2012-05-05 17:36: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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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케하면 걍 똥이될듯 왠지25분이 되기전에 견제만 당하다가 끝날듯
아이콘 lexo (2012-05-05 17:3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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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면 옮겨야되는 횟수만 30번이라는거네요 소환할때
아이콘 고인.러플 (2012-05-05 17:37: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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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비 // 보통 게임에서 비등한 상황에서 30마리를 한번에 소환하는 토스는 없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아이콘 이뉴이트 (2012-05-05 17:3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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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에 수정탑몇개 박는다고해도 3~4개가 대체적아닌가여 그럼 견제왓는데 달랑 유닛3~4마리로 견제를 막을수잇다고 가정하시나여??
아이콘 lexo (2012-05-05 17:38: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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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초중반엔 날빌 약화가 아니라 토스 푸시 자체가 삭제됨
폭풍의방랑자 (2012-05-05 17:38: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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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일단 반응로랑 기술실 없애고 얘기합시다.
아이콘 고인.러플 (2012-05-05 17:38: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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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현존하는 차관소환쿨이 5초정도인가로 아는데요

5초 기다렸다가 다시 소환하면 차관이 10개라는 가정하에 수정탑5개에서 10초면 소환합니다
아이콘 이뉴이트 (2012-05-05 17:38: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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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는걸 떠나서 본병력이 갈때까지 시간끌어주는용도도 못해줄거같음!
아이콘 고인.러플 (2012-05-05 17:40: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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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현존하는 차관쿨을 조금 줄이는 방안으로 가면 될듯
아이콘 lexo (2012-05-05 17:40: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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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수정탑에서 소환한계 10명으로 두자는 말은 많았지만 1명은 굉장히 획기적이긴 한듯

비효율적인 쪽으로
아이콘 고인.러플 (2012-05-05 17:41: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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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생각은 지금 차관쿨을 5초에서 3초정도로 줄이고

위 내용을 적용하면 괜찮을거라 생각되는데요
아이콘 lexo (2012-05-05 17:43: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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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많아봐야 본진에 수정탑이 몇개나 된다고..

추반에 푸시들어오면 여기저기 소환 한기씩 하다 게임 끝나요 그래선.
아이콘 고인.러플 (2012-05-05 17:45: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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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xo // 그렇다고 관문의 개수가 그렇게 많지는 않죠

보통 초반이라는 타이밍에는 많아봤자 관문이 4~5개입니다

소환하자마자 바로 달려드는것도 아니고

차관쿨을 줄이면 그나마 나을것 같은데요
아이콘 lexo (2012-05-05 17:49: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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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집의 중요성을 몰라서 그러시는거예요 님 =_=; 토스 한번만 해보세요...

차관할때도 화면 한번 돌릴때마다 병력 물리는데 화면을 수차례 돌린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병력 일일히 갈무리해야되고.. 차라리 병영과 관문을 바꾸자고 하세요..
아이콘 lexo (2012-05-05 17:50: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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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계산으로나 그렇지 수정탑 하나당 유닛 하나면 얼마나 복잡한지 아시나요..

어디서 소환되고 안되는지 모르니 사방팔방 찍어대야되고 거기서 안된다고 삑삑대면 또 돌려야되고 그러다 게임 끝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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