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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파워정수기
작성일 2012-05-05 16:34:55 KST 조회 184
제목
차관 너프 진짜 이게 그나마 타당성 있음ㅠㅠ

광파추 쿨은 관문 생산시간보다 5초정도 늦게나오거나 아니면 최소한 같게라도 나오고


고기 암기는 기본 생산시간이 55씩이나 되니 60초로 하는게 나을듯한데..


다들 생각 어떠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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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절약으 (2012-05-05 16:35: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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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밀릴수도;;
검절약으 (2012-05-05 16:36: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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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 관문 유닛이 약해서 같은 인구수라도 밀리는데 초중반이 되게 위험해지겠는데요?
아이비발열똥망 (2012-05-05 16:36: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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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10초 빠른데 10초 늦게하자는건 20초 너프하잔 이야깁니다.

광전사 하나뽑는데 추적자 하나가 52초가됨; 울트라가 55초인데
아이콘 파워정수기 (2012-05-05 16:37: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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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절약으//ㅇㅇ 그래서 광파추 쿨은 5초너프하거나 같거나했잖아요 그리고 기사단 테크는 현제 차관에서 55->45가 되는데 그건 토스인 제가봐도좀ㅋㅋㅋㅋㅋㅋ
아이콘 파워정수기 (2012-05-05 16:38: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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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비님 이해를 못하신듯 그게 아니라 광파추는 기본빌탐이랑 같거나 5초정도 늦추자는거고
기사단은 기존보다 5초 ㅇㅇ 지금차관 기사단 쿨이 45임 기본생산은 55인데 ㅋ
StarGG (2012-05-05 16:4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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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산 타임을 건들어야 이상적인데 전투중이나 밀릴때 빠르게 필요한 조합 유닛이 원하는 위치나와서 커버 되는게 무서운거기 떄문에

그런데 그렇다고 생산 타이밍 건들면 생산 되고 있는 중간에 죽는 경우 종종 생길게 문제(견제 왔거나 등등
아이콘 파워정수기 (2012-05-05 16:4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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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이분도 잘못 이해하셨네;; 나오는 5초 그걸 건든다는게 아니라요 쿨을 건드는거에유 ㅋㅋㅋ
생산되다가 죽을일은 예전이랑 똑같죠 같은 5초인데 전 그걸 건드는게 아니라 쿨을 건든다는 말이에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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