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명림답부
작성일 2012-04-08 11:42:35 KST 조회 124
제목
경기데이터 저장하는게 전혀 불가능하진 않죠?

분명이 유닛/건물들의 맵상의 좌표, 체력, 남은 자원 등등 모든 데이터를 기록하는 방법이 있을텐데,

 

그리고 이 데이터를 초당기록하면 너무 용량이 과부하 걸릴 수 있을테니, 1분단위로 저장시키면 될텐데...

 

그리고 이 데이터를 겔디터로 바로 사용자지정맵으로 만들면 될테고...

 

물론 이 과정이 20분이하로 걸려야 하겠지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테란이라죄송해요 (2012-04-08 11:43: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거 내가 이미 한말임
로열티 내셈
아이콘 토스사기요 (2012-04-08 11:43:2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다 저장안해도 되요.. 리플레이처럼 진행시켜서 원하는 시간의 상태를 구할수 있죠.
아이콘 A-27크롬웰 (2012-04-08 11:43: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리플레이도 있는데 될듯
아이콘 Mr.Hadron (2012-04-08 11:44:10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갤디터에서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트리거도 숫자 늘어나면 렉 걸려요.
그 과정이 어떻게 처리될지는 모르겠지만 후반에는 컴퓨터에 일정 이상의 부하가 걸릴것 같은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