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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20 13:24:09 KST | 조회 | 2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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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도 좀 혁신적인게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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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의 장점이 뭔데? 에디터로 할수 잇는게 스1보다 많다는거 아닌가?
근데 그 장점을 전혀 못살림
중립 유닛의 활용도를 좀 높히던지
중립 유닛을 잡으면 예를 들면 미네랄이 떨어진다 거나
스타가 무슨 워크도 아니고 그런걸 왜 하냐고?
온게임넷 스타리그 맵들을 보면 얼마나 실험적인 맵들이 많았는데..
중립 다크 스웜이나 가스부시면 입구가 막힌다거나 미네랄로 입구막는건 예사 엿고
근데 스2는 솔직히 맵이 다 거기서 거기 같음(십자포화는 그나마 개성이라도 있지)
맵 한가지 정도는 실험적으로 해도 될듯 어짜피 공식맵도 엄청 많이 쓰니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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