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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토스는그냥개사기
작성일 2012-02-20 13:24:09 KST 조회 228
제목
맵도 좀 혁신적인게 필요함

스2의 장점이 뭔데? 에디터로 할수 잇는게 스1보다 많다는거 아닌가?

 

근데 그 장점을 전혀 못살림

 

중립 유닛의 활용도를 좀 높히던지

 

중립 유닛을 잡으면 예를 들면 미네랄이 떨어진다 거나

 

스타가 무슨 워크도 아니고 그런걸 왜 하냐고?

 

 

온게임넷 스타리그 맵들을 보면 얼마나 실험적인 맵들이 많았는데..

 

중립 다크 스웜이나 가스부시면 입구가 막힌다거나 미네랄로 입구막는건 예사 엿고

 

근데 스2는 솔직히 맵이 다 거기서 거기 같음(십자포화는 그나마 개성이라도 있지)

 

맵 한가지 정도는 실험적으로 해도 될듯 어짜피 공식맵도 엄청 많이 쓰니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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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초보토스 (2012-02-20 13:26: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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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립유닛은 진짜 아닌데..
그미네랄 조금떨구는게 얼마나큰건데;
세경 (2012-02-20 13:26: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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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공감 ㅇㅇ 어느 부분을 지나면 피가 닳는다거나 이속이느려진다거나 이런거 많잖아?
아이콘 토스는그냥개사기 (2012-02-20 13:28: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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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토스//스타라는 게임에서의 고정관념일뿐 못할 것도 없다고 봅니다 물론 극 초반에 미네랄을 한쪽이 독점하는건 밸붕의 우려가 잇겠죠
딸딸몽 (2012-02-20 13:32: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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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립수호방패지역은어때요?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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