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갤 잡금속의 권리 선언
- 잡금속 밸런스 토론권 선언문 -
잡금속의 인권에 대한 무지와 소홀함과 경멸이 잡금속 탄압과 마부심의 유일한 원인이라고 믿는, 스투갤 잡금속 출신으로 조직된 스투갤 잡금속의 대표자들은, 스투갤의 모든 구성원들이 언제나 그들의 권리와 의무를 상기하고, 밸런스 징징과 버로우빵 행사가 언제라도 모든 정치적 제도의 목적과 대상에 부합되는지를 비교하여 좀 더 신중하게 행사되도록 하고, 앞으로는 단순하면서도 의심할 바 없는 원칙에 기초하여 잡금속들의 분편과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잡금속들이 갖는 빼앗길 수 없는 신성한 밸런스 토론권을 선언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므로 스투갤 잡금속 협회는 절대적 존재의 후원 아래 잡금속의 다음과 같은 권리를 인식하고 선언한다.
1. 잡금속은 징징에 있어서 자유롭고 평등하게 태어나 생존한다. 잡금속 차별은 공동 이익을 근거로 하더라도 있을 수 없다.
2. 모든 버로우빵 결사의 목적은 인간의 자연적이고 소멸될 수 없는 권리를 보전함에 있다. 그 권리란 징징의 자유 그리고 마스터 리거에의 저항 등이다.
3. 모든 밸런스 징징의 원리는 본질적으로 스투갤러에게 있다. 어떠한 단체나 개인도 설사 마스터 리거라 하더라도 스투갤러로부터 명시적으로 유래하지 않는 잡금속 탄압을 행사할 수 없다.
4. 밸런스 토론이란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는 한 뭐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므로 각 개인의 밸런스 토론권 행사는 사회의 다른 구성원도 동등한 권리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제한도 받지 않는다. 이러한 제한은 오직 법에 의해서만 규정된다.
5. 법은 사회에 유해한 행위가 아니면 금지할 권리를 갖지 아니한다. 법에 의해 금지되지 않은 것은 어떤 것이라도 방해될 수 없으며, 또 누구도 법이 명하지 않는 것을 행하도록 강제될 수 없다.
6. 밸런스 징징은 일반 의사의 표명이다. 모든 잡금속은 스스로 또는 대표자를 통하여 밸런스에 대해 징징댈 수 있는 권리를 가진다. 법은 보호를 부여하는 경우에도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것이어야 한다. 모든 스투갤러는 법 앞에 평등하지만 마스터 리거라고 해서 잡금속들의 실력을 무시하여 밸런스 토론을 억제할 권리는 없다.
1줄 요약 : 마스터 리거들은 자신들의 실력이 잡금속들의 그것과 달리 매우 뛰어나다고 해도 잡금속의 밸런스 토론권을 탄압하고 억제할 권리가 없다!! 잡금속 만세
보다시피 스투갤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