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lexo | ||
---|---|---|---|
작성일 | 2012-02-12 00:46:46 KST | 조회 | 224 |
제목 |
테란의 징징전략이 참 한심한게
|
게임 디자인을 너무 발로보고 대안을 내세움.
지금의 테플에서 테란이 한계에 봉착한건 다름이 아니라 메카닉류의 비활용인데, 이를 패치로 살려서 게임의 요소가 모두 활용되는 쪽을 생각해야지. 보수적으로 게임 양상을 한정하는게 참...
팩토리가 센터에 둥둥 떠다니는 이 상황 자체가 이질적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는게 난 납득이 안됨.
존재하면서도 안쓰이는걸 살리고 활용되도록 하는게 올바른 밸런싱이 아닌가?
이를테면 불멸자 패치가 좋은 패치의 사례라고 볼 수 있음.
이 글이 뭔가 이번 패치를 긍정하는 토스 유저처럼 보인다면 걍 내 닉네임만 검색해봐도 알거임.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