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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exo
작성일 2012-02-11 14:47:03 KST 조회 161
제목
블쟈의 게임디자인을 이해하기 힘듬

밸런스를 위해 너무 많이 선을 넘는다는 느낌임;

와우에서 주술사 성기사 맞교환도 그렇고.. 저격으로 저글링 한방에 못죽이는건 뭐고...

토스의 컨셉은 단단하고 우직한 종족이었을텐데 불사조는 딱히 토스스러운 유닛도 아니건만;

 

지들딴엔 오리지날 토르가 디자인을 제대로 못살린거 같다면서 군심에서 에픽유닛으로 부활시킨다지만

그런식이면 소수정예가 아이덴티티인 토스의 모선 삭제는 대체 어떤 맥락에서 이해해야하는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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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ndtrack (2012-02-11 14:48: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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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하지마여. 가슴이 시키는데로 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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