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1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원사
작성일 2011-12-06 22:01:52 KST 조회 393
첨부
제목
[주의]정신 나간세상+오늘의 일본 소식
파일포켓 이미지
파일포켓 이미지

바쁘신 분들은 아래 요약을 읽으시면 됩니다.

 

아사히 맥주 후쿠시마 공쟁 재개 방사능 맥주 팔기 시작해

 

동일본 대지진으로 제조를 중단했던 아사히 맥주 후쿠시마 공장(모토미야시 아라이)이 2일, 조업 재개를 축하하는 부흥 기념식을 열었다. 6일부터 약 9개월 만에 이 공장에서 만든 간판 제품 "슈퍼 드라이"의 판매를 현내를 중심으로 시작한다.

 

후쿠시마 공장은 동북 6현 전용으로 맥주와 발포주 등을 출하하는 회사의 핵심 공장이지만, 3월 지진으로 외벽이 무너지면서, 배관이 손상되는 등의 피해가 나왔다. 제조 라인의 일부 복구를 끝내고, 11월 하순부터 맥주 제조를 재개했지만, 생산 규모는 지진 전의 절반 이하에 머무르고 있다.


또한 현산 식품에 대해서는, 소비자로부터 불안시하는 소리도 있기 때문에, 방사성 물질 검사기를 새로 도입해

"제품의 안전을 보장하겠다."고 다짐했고 이 공장 제조의 맥주, 발포주의 매출 중, 병이나 캔 1개 (타루이리는 1 리터) 당 1 엔을 현의 부흥 지원에 충당한다.

 

식에는 사토 유헤이 지사외 현지 관계자 약 60명이 참가, 맥주통을 열고 건배해, 현산 드라이 부활을 축하했다. 사토 지사는 "조업 재개는 현민에게 있어서 눈에 보이는 형태의 숨결이 된다"고 환영했다.
아사히 맥주 좋아하는 xp분들은 이기사를 꼭 읽어야 합니다! 지도에 나와있듯이 한번 스치면 치명적인

방사선이 나오는 곳에서 맥주를 팔아 일본을 포함해 한국, 중국, 대만, 동남아에도 수출할려고 합니다.

-------------------------------------------------------------------------------------

후쿠시마 야쿠르트 공장 재개

 

야쿠르트 본사 후쿠시마 공장(후쿠시마시 쿠로이와)은 1일, 3 토시코시로 진행해 온 개축 및 설비 갱신을 마치고 준공식을 연다. 계획의 종반에 대지진에 휩쓸려 조업이 일시 전면 중지했지만, 당초 계획대로 12월부터의 리뉴얼에 도달했다. 1일부터 직원을 2명 늘려, 157인 체제가 된다.

 

후쿠시마 공장은 요구르트 "소후루"생산에서 회사의 절반을 담당하는 주력 공장. 야쿠르트의 원료액도 하루에 130 만개 분 만들고 있다.


3월 11일의 대지진으로, 높이 6.6 미터, 직경 2.7 미터인 원료액이 들어있는 탱크가 약 100개 망가졌다. 공장장인 쿠리하라 마사루씨​ (56)는 당시 이바라키 공장장이었지만, 11일은 인계를 위해 후쿠시마 공장에 와 있었다. "그대로 이재민이 되어 버렸다." 이후 제조 라인의 재건 외에도, 탱크의 원액을 폐기하기 위해 큐슈의 처리 업자를 찾아내 페리로 수송하는 일도.


복구한 탱크가 1개만이 된 4월, 여진에 휩쓸렸다. 출하 재개는 6월 17일로 늦어졌다.

복구의 한편, 2008년부터 70억 엔을 들여 추진해 온 개축 및 검사 장비의 증강도 도모했다. 제품의 방사능 검사는 이바라키 공장에 옮겨 확인했지만, 12월 중순에는 후쿠시마 공장에 고성능의 방사능 검사 장비가 닿는다. 공장 견학도 재개시킬 예정이다. "소비자나 공사 관계자에 신세를 진 만큼, 안전ㆍ안심 상품을 제공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쿠리하라씨는 말한다.

하지만 현 주민들은 위 아사히 맥주, 야쿠르트 공쟁 재개에 대해서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난소에 살고 있는 N씨(가명)은 "방사능도 다 제거가 안됬는데 공장 재개해봤자 피폭된 음식만 나올께 뻔하다."면서 "본사는 이곳 방사능 수치를 모르는거 같다."냉소한 반응을 보였다. 

-------------------------------------------------------------------------------------

뉴욕 후쿠시마 특산품 팔아

 

동일본 대지진으로부터 머지않아 9개월이 되는 것을 앞에 두고, 후쿠시마현의 특산품을 뉴욕에서 PR하여, 부흥에의 자세를 보여주기 위한 노력이 시작되었다.

이러한 노력은 후쿠시마현 상공회의소 청년부와 주재 뉴욕의 일본계 기업이 협력하여 설립한 것으로, 앞으로 뉴욕에서 후쿠시마를 PR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노력의 시작을 기념하여, 1일 뉴욕의 일본 총영사 관저에서 열린 리셉션에서는, 지진 발생 직후의 피해 상황을 포착한 사진이 전시되고, 후쿠시마의 칠기와 목각 인형 등의 특산품도 늘어놓았다.


미ㆍ일에서 참가한 200여 명이 먼저 지진 희생자를 위해 묵념을 드린 뒤, 히로키 시게유키 총영사가 "피해 지역의 부흥을 위해, 뉴욕에서도 성원을 보내주면 좋겠다." 라고 인사했다.


원전 사고 이후, 후쿠시마 식재는 미국에 수출 규제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만, 회장에서는 특별히, 후쿠시마 산 소바 등이 대접되어, 미국인 여자는 "건강적이고, 맛있다. 후쿠시마 사람들에게 열심히 해달라고 말하고 싶다."고 했다. 또한 후쿠시마현 측의 대표, 세노 카츠지씨는 "후쿠시마에서 세계로 활기를 발신하고, 일본에게 기운을 준다는 마음으로 노력하고 싶다"고 자세를 보여줬다.
--------------------------------------------------------------------------------------

요약

 

1.후쿠시마현에 아사히 맥주 공장 가동 재개 앞으로 나오는 맥주는 방사능 맥주 (지도 참고)

2.야쿠르트? 좋죠! 예전에는 우유만 가지고 가공해 만든 야쿠르트 였지만 요즘은 국민 건강 생각해 세슘 부터

  시작해 제논, 플루토늄, 우라늄, 스트돔튠 우리가 평소 알지 못했던 물질을 팍팍 넣어서 파니 얼마 

  나 좋습니까? 아 맥주도 똑같이 넣군요? 그런데 무슨 맛일까요?

3.뉴욕사람들에게 후쿠시마산 농산물을 먹이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pafrea (2011-12-06 22:02:5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안읽었지만 일본 개객끼
아이콘 점심한그릇 (2011-12-06 22:03:22 KST)
0↑ ↓0
센스 이미지
후쿠시마에서 세계로 방사능을 발산하고, 일본에게 많은 방사능을 준다는 마음으로 노력하고 싶다"고 자세를 보여줬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