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blackrider
작성일 2011-11-29 14:16:04 KST 조회 198
제목
쿨타임은 진짜 의미가 없는게 궤도 마나 50=미네랄 270이 공식이

변하는게 아니란 말이죠.

 

쿨타임 준다고 저 양이 주는 것도 느는것도 아니에요.

 

그리고 5분대에 270원이랑 10분대에 270원의 가치가 5분대에 압도적으로 큰 만큼

 

이론적으로는 궤도 마나를 안남기는게 가장 이상적인거구요.

 

단지 마나를 모아서 제2 멀티에 몰아준다거나 앨리전 상황에서 모인 마나를 한번에 몰아쓴다거나

 

이런데에만 쿨타임이 의미가 있는거에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1-11-29 14:19:2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니까 그 마나 50들여서 미네랄 270캐오는 성능의 밸런싱 문제는

의도했든 실수든 마나를 남겼다가 폭풍같이 몰아쓰는 그 현상을 방지하고 난 후의 이야기...
아이콘 blackrider (2011-11-29 14:20:2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ㅇㅇ. 그런데 근본적으로 테란이 달라지는건 없을거라구요. 그냥 스캔좀더 신경써서 쓰고

지게로봇 좀더 신경써야된다는점 빼면요. 저 위에 두 상황이랑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