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조랭
작성일 2011-11-26 14:23:39 KST 조회 317
제목
근데 참 의미없는게



스2가 순삭이라고 주장하는게 애초에 기준이 뭐임?


스1이잖아 


스1보다 교전할 때 속도가 빠르니까 상대적으로 유닛 죽는거나 전투 끝나는거나 빠른거고



'스2는 순삭 때문에 문제다'가 아니라


그냥 솔직하게 '스2는 스1이랑 달라서 재미없다'라고 얘기하면 안되남?


그럼 '아 그래 스2가 스1이랑 달라서 재미 없는거구나.


난 스2가 스1이랑 달라서 재밌는데.. 뭐 재미없는 사람도 있는거지' 하


뭐 이렇게 받아들이면 끝나잖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ElapsedTime (2011-11-26 14:24:22 KST)
0↑ ↓0
센스 이미지
프로리그 개막기념 엑피 어그로
아이콘 조랭 (2011-11-26 14:24:4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핫핫핫
아이콘 NuiBwiReu (2011-11-26 14:25:10 KST)
0↑ ↓0
센스 이미지
ㅊㅊ
아이콘 나엘개[간]지 (2011-11-26 14:25:2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2가 스1보다 재밌어서 하는데 꼭 보면 순삭전투 때문에 김샐 때가 많아서

그거 하나가 정말 아쉬우니까 다들 그러는거죠.

다들 말하듯 할 때는 오히려 괜찮을 때가 많은데(질질 안끌리고 시원합니다)

GSL 리그 보면서 뭐 스폰서나 관중들 팬들 선수들 해설자들 관련된 사람들도 많은데

경기 내용은 뭐 맨날 4차관 이래버리면 심각하죠.

나아지고 있고 확장팩 많은 유닛들도 좀 더 대치 양상을 만들려는 의지가 보이니 기대.
아이콘 NuiBwiReu (2011-11-26 14:26:10 KST)
0↑ ↓0
센스 이미지
근데 요즘 프프전이든 테테전이든 저저전이든 많이 괜찮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나만 그런가?
아이콘 ElapsedTime (2011-11-26 14:26:25 KST)
0↑ ↓0
센스 이미지
ㄴㄴ 님글이 어그로라는게 아니라 오늘 양상이 좀 어그로 끌러온 사람이 많음
아이콘 래그래리어트 (2011-11-26 14:26:35 KST)
0↑ ↓0
센스 이미지
동족전 많이 재밋어짐
아이콘 나엘개[간]지 (2011-11-26 14:26: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NuiBwiReu// 프프전은 하는 재미도 꽝.
아이콘 조랭 (2011-11-26 14:27: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나엘~//
저도 리그 초반엔 아 교전이 너무 한방 한방에 끝나긴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근데 요즘 경기는 한방에 끝나는 경기 진짜 별로 없잖아요.
사차관도 6~8못도, 그 이후 운영까지 바라보고 하는 선수들이 많죠.
그 단계에서 경기가 끝나는 경우가 잘 없기 때문에.
솔직히 이젠 순삭전투나 한방교전으로 끝나는 게임 오명은 아예 벗어버릴 때도 된 것 같네요.
아이콘 이안스터커[P] (2011-11-26 14:27: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스타1뿐 아니라 지금껏 나왔었던 전략시뮬레이션 게임들이랑 비교해도

교전의 지속시간이 많이 짧은건 사실이죠.
아이콘 조랭 (2011-11-26 14:27: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Elapsed~//
아항 그렇군요 ㅋㅋㅋ 그러게요 나 또 어그로에 반응하고 있는거네 -_- 그만해야지
아이콘 나엘개[간]지 (2011-11-26 14:28:4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조랭// 그렇죠. 그런데도 아직도 열 개 중에 하나는 1.4배 빠른 게임 시간으로 20분동안 눈치보다가 꽝 하고 어이없게 끝나버리는게 나와서 씁슬하긴 하네요. 경기력 경기력 외친다면야 한순간 딴짓하고 실수한 선수 탓이 맞긴 한데도 결국 허무하긴 허무하죠.

프프전은 아직도 갈 길이 먼 것 같고..
아이콘 조랭 (2011-11-26 14:31:1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안~//
교전 자체의 지속시간은 좀 짧은감이 있죠.
음.. 이건 제 생각인데, 그 대신 그 교전 자체보다 교전 전후의 상황이(특히 교전 직전의 눈치싸움이나 진형/지형 선택, 상황 만들기) 좀 더 긴박하고 재밌어진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교전시간에 크게 불만족스러운 부분은 없거든요. 사람에 따라 다를 순 있겠지만 중요한 문제는 왜 그걸 남한테 강요하고 주입하고 싶어하는가 하는.. 그런 거구요.
아이콘 Qubee (2011-11-26 14:37:0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교전 시간은 좀 짧을지 몰라도 유닛 죽어나가는 속도는 그렇게 짧은 편도 아닙니다. 스1이 전투가 길게 가는 이유중 하나가 유닛 상성이 그다지 심한편이 아니기 때문이거든요. 다른 게임에서 상성 유닛끼리 붙여놓으면 그냥 끔살 나오죠. 스2도 비슷하고. 건물 부서지는것도 비슷한데 다른 게임 보면 불곰 건물깨는거 비슷한 장면 많이 나옵니다. 다만 스2는 화력에 비해 유닛이 좀 적은 감이 들죠. 확팩 가면서 인구수 제한 좀 풀어주면 좋을거 같은 생각이 드는 이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