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
||
---|---|---|---|
작성일 | 2011-11-06 22:59:38 KST | 조회 | 238 |
제목 |
스팀팩 해병과 공업 해병의 대결을 통한 업그레이드의 효율 비교
|
-스팀팩 VS 공1업
공1업 해병측 체력 9 남고 승리
(두번 실행한 결과 모두 동일한 결과 도출, 이하 실험은 생략하고 4번 실험으로 넘어감)
-스팀팩 12 VS 공1업 12
1. 공1업 측이 해병 4기 생존 후 승리 (해병 체력 45,45,3,33)
2. 공1업 측이 해병 5기 생존 후 승리 (해병 체력 45,45,33,15,9)
3. 공1업 측이 해병 2기 생존 후 승리 (해병 체력 45,33)
평균 3.7마리 생존
공1업 측이 약간 우세한 경향을 보였다
-일자진 구성
일자진 구성후 12기씩 전투
1.공 1업 측이 4기 생존 (해병 체력 23,11,3,33)
2.공 1업 측이 6기 생존 (해병 체력 45,23,11,3,33,23)
3.공 1업 측이 5기 생존 ( 해병 체력 23,39,45,11,23)
평균 5기 생존
전투자극제의 이점이 사라지면서 공1업 측이 더 우세해질거라 예상했고, 예상대로 공1업측이 약간 생존률이 올라간 결과가 나왔다.
-방패업을 양쪽에 한 경우
1. 공1업측 4기 생존
2. 공1업측 5기 생존
3. 스팀팩측 2기 생존
4. 스팀팩측 7기 생존
이 결과는 대체 무엇인가, 뒤쪽에서 노는 해병이 공1업측이 많아서인지 약간 무작위인 결과가 나왔다.
-일자진으로 실험
1.공1업 측이 3마리 생존
2.공1업 측이 2마리 생존
3.스팀팩 측 4기 생존
4.스팀팩 측 2기 생존
5.스팀팩 측 4기 생존
6.스팀팩 측 3기 생존
놀랍다. 스팀팩 측이 좀 더 우세한 결과가 나왔다. 방패업이 스팀팩의 체력감소를 상쇄시키는 것이 원인으로 추측된다. 다만 남아있는 체력을 고려해 볼때 공2업 이상의 경우에는 일방적인 결과가 예상되므로 실험하지 않았다.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