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와우z
작성일 2011-10-22 21:15:30 KST 조회 157
제목
솔직히 역사를 보면

스1에서 유닛 재발견 하는데 몇년 걸렸고 벙커링만해도 계속 당하다보니깐 제대로 막으면서 거의 안 쓰게 되는데 7년 디파나 커널 진짜 제대로 쓰게 되는데 6~7년 드랍쉽도 필수가 되는데 4년 등등

솔직히 놔두면 어떻게든 새로운 선수 흐름의 변화든 맵에 따른 변화든 바뀌는데

지금 인구 대비, 거기다가 대회별 텀이 존재해서 체감적으로 흐름의 변화를 느끼는 시기가 없이

거의 매달 대회에 따른 지속성 때문에 지금 설레발 치는건데

솔직히 어떻게 수치 조절하고 삭제하고 해도 결국 맞춤보다는 맞쳐는 수치의 초기화 밖게 안된다고 생각됨

겨우 1년 밖게 안됬는데 뭔 10년 지난것처럼 이야기를 하니;;

스1 초기에 임요환 이 탑이 되기전까지 테란 완전 흐흐였고 저그 비중 얼마나 높았는데

물론 스1 초기하고 비교하기 애매하지만 게임에 흐름의 변화의 텀이나 새로운 강자나 게이머 나오는 텀을 봤을때 1년가지고 어쩌고 하는건 참 아니라고 생각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