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명림답부
작성일 2011-10-19 00:12:35 KST 조회 210
제목
자원채취량과 채취시간을 각각20%증가시킴 어떨것 같음?
예를들어 4초동안 5를 캔다면, 4.8초동안 6을 캐는거죠...

장점은 자원채취율을 최적화 시키는데 필요한 일꾼수가 감소한다는것.(특히 저그에게 대박)

단점은 밸런스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것...(구체적으로 어떨진 모름)

간혹 최대인구수 증가를 주장하시는분이 계신데, 그건 오히려 밸런스문제를 더욱 크게할거라 생각합니다.
블리자드의 밸런싱기준중 하나가 인구수 꽉 채울경우 효율도 따지는데, 이때 테프가 너무 좋아지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잉여짤 (2011-10-19 00:13:5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런건 잘모름
아이콘 잉여짤 (2011-10-19 00:14:3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이걸 한눈에 보고 밸런스 어떻게 될거같아요 하고 볼수 있다면
그건 게임을 처음부터 디자인해서 완벽하게 밸런스 맞출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하는데
그러면 DK같은 병신이 밸런스 팀장을 잡았을리가 없지
아이콘 Celcious (2011-10-19 00:15:33 KST)
0↑ ↓0
센스 이미지
광물 하나당 일꾼 2마리를 붙이는거에 변화가 생기지 않을겁니다.

캐는시간, 캐는 양만 증가하는거면 오히려 광물수급속도 자체는 떨어질지도 몰라요. 일꾼들이 왔다갔다 해버리니
아이콘 아이언사이드 (2011-10-19 00:15:44 KST)
0↑ ↓0
센스 이미지
DK 병신 ㄴㄴ
왠만한 징징이들 붙잡아 시키는거보다 DK가 훨씬 잘하는거 사실임
아이콘 다이어트콜라 (2011-10-19 00:15:5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러면 광물 갯수를 좀 줄여야할듯 안그러면 저그가 너무 유리해질듯?
아이콘 랏샤 (2011-10-19 00:16: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맞는말이네. 채취량과 채취시간 증가시 문제점은 피지컬 의존량이 그만큼 늘듯. 같은 테크라면 예전보다 apm이 거의 20% 더 요구되는거 아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