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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indfree
작성일 2011-10-18 13:16:55 KST 조회 192
제목
공방업그레이드 시스템 좀 바껴야됩니다

능력 업그레이드(점멸,시즈모드,발업같은거)는 스1에 비해서 쓸데없는걸 많이 줄이고 적절하게 변한거 같은데

 

공격력, 방어력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비효율적이고 공평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용에 비해서 지나치게 효율이 좋은 업그레이드가 있는반면 돈썩어남아돌아야 찍는 업그레이드가 있죠

 

프로토스의 실드업의 엄청난 비용이나, 공중2단계업글 조건이 함대신호소라던지

 

저그의 지상유닛 공격력 업그레이드가 원거리, 근거리로 나뉘어서 한쪽만 쓰게된다던지

 

 

 

업그레이드를 각종족마다 4개로 통합했으면 좋겠네요

 

토스는 지상공격력, 공중공격력,방어력(지상+공중),보호막

(2단계이상업글 필요조건 황혼의회로 통합) 

저그는 지상공격력,지상방어력,공중공격력,공중방어력

테란은 바이오닉공격력,바이오닉방어력,메카닉공격력,메카닉방어력

 

저그 공중유닛 업글은 둥지탑이 좀 비싸니깐 개발시간 20%정도 줄여주는식으로 보너스하고

가격도 모두 똑같이(100/175/250)

 

대충 모든 업그레이드의 효율성이 비슷해지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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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헐불곰봐 (2011-10-18 13:21: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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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거보다 차라리 유닛별 업 효율을 통일시키는게 훨 나아 보이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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