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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Yagami때국멸망
작성일 2011-10-14 14:34:32 KST 조회 223
제목
공허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되려 속업삭제가 더 치명적이었ㄴ음

어차피 5분찍 조루같은 스2전투 특성상 노차지에서 시밤쾅 한타뜰때엔



555555 25252525252525 이렇게 달던 시절이나


1010101016161616161616이렇게 다는거나 실제로 적 유닛 하나 잡는 시간은 비스무끄리함.


되려 노차지일땐 바이킹조차 1:1로 제대로 상대하기 버겁다가 이젠 걍 짤짤이만 안당하면 씹어먹어서 좋은데


문제는 속업이 삭제된게 뼈아픔.


속업이 너프된 상태(3.38>>2.95)로만 있었어도 테프전 후반 공허운용하기 수월해질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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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워크워크초짜 (2011-10-14 14:36: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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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종족 입장에서는모르겠으나..

저그입장에서 속업떙공허 당해봤는데..

정말 답이 없엇음...

뭘 뽑아도 안되니...


속업 삭제되고 땡공허 당해봤는데

그땐 뮤탈 돌려가면서 엘리전 및 낙오된 공허 끊어먹는걸로 그나마 상대 가능하더라구요
Yagami때국멸망 (2011-10-14 14:37: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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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팀전에서 진균+히드라로 상대하는거 나온지 깨나 오래댔는데 해보셨남.
아이콘 Celcious (2011-10-14 14:37: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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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이면 진균으로 상대가능하지 않을까요

옛날엔 디피가 호구였지만
아이콘 워크워크초짜 (2011-10-14 14:39: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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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균 히드라가 답이긴함

그래도 건물을 굉장히 잘뿌시는 유닛이

공중 유닛에 속업으로 엄청난 속도를 내면..

결과는 뻔하죠
Yagami때국멸망 (2011-10-14 14:41: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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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공허 자체가 별로 모으기가 절대 쉬운 유닛이 아니라서 그정도쯤은 여지를 주는게 낫지 않으려나

생각해봄.

팀전이야 뭐 나머지 애들이 신나게 방어하면서 시간끄는동안 자원받아서 4우공 돌려대니까 그렇고 11에선 힘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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