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50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indfree
작성일 2011-10-13 13:04:55 KST 조회 343
제목
공1업 지옥차 견제는 실용성이 떨어집니다

지옥불이 아프게 들어오는건 앞마당 확장이 막 돌아가기직전타이밍인데

 

이때는 병력도 적고 일꾼뽑은만큼 아직 회수를 못한때라 아프게 들어가는거죠

 

 

지옥불에 공1업까지 될 타이밍이면 이미 확장을 꽤 돌려서 수비병력도 충분할테고

 

자칫하다가 발끈러쉬에 병력 밀리는 수가 있음

 

 

 

공1업 노릴바에 그냥 화염차 2~3기 더 뽑아서 견제가는게 더 좋아보이네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점령 (2011-10-13 13:06: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화염차 다수로 견제 이후 공1업 되자마자 분산배치하는것은?
마더니스불곰 (2011-10-13 13:06:5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막상 당하면 답 안보임
아이콘 mindfree (2011-10-13 13:08:00 KST)
0↑ ↓0
센스 이미지
메카닉을 주력으로 계속 쓸거라면 공1업 빨리하는게 좋을수도 있지만 그냥 중간다리형식으로

견제만 하고 말거면 공1업 빨리하는건 주력조합갖추는 타이밍이 더 늦어지는거라 비추하고 싶네요
아이콘 다이어트콜라 (2011-10-13 13:10:1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저그를 안해보셧군요
아이콘 운지모함기장 (2011-10-13 13:30:23 KST)
0↑ ↓0
센스 이미지
앰흑성소도 견제만을 위해서 그 돈 들여 짓는 판국에 지옥불+공1업으로 한기씩 모아서 견제해주는것도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보이네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