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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웰스퍼
작성일 2011-10-12 23:35:35 KST 조회 158
제목
스타2에 인플레이션과 공급과 소비에 대한걸 접목 시키면 어떨까?

테란이 마린을 많이 뽑을 수록 마린 가격이 비싸지는거지


그리고 시간이 흐를수록 현물자산의 가치가 증가하듯 그리고 현금 가치가 떨어지듯이..


생각해보니 미네랄은 돈이 아니고 광물이구나!


젠장 인플레이션은 넣지 말고,


소비와 공급을 넣자고!


한 유닛만 많이 뽑으면 그 유닛 가격이 조금씩 상승하게


최대한 조합을 하라는 거지..


하지만.. 테란은 해불가격이 두배가 넘어가도 해불만 뽑을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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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작은링저글링큰링 (2011-10-12 23:37: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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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 : 야이개새끼야
아이콘 자유의책갈피 (2011-10-12 23:37: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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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글링 : 야이개새끼야(2)
웰스퍼 (2011-10-12 23:39: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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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비율단위로 올라가니 저글링이 그닥 손해도 아님
아이콘 작은링저글링큰링 (2011-10-12 23:41: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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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많이 뽑으면 가격이 올라가는 구조라면
그야말로 소모적 유닛이라서 많이 뽑고 많이 뒈지는 저글링은
게임 막판 가면 엄청나게 비싸질 수 밖에 없음

만약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정도로 그 상승비율이 낮으면 아예 의미가 없고
그리고 저글링이나 해병이나 가격은 같은데 손해보는 것도 같아야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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