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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iLverB
작성일 2011-10-06 01:18:46 KST 조회 252
제목
스타2 근본적 설정 오류

솔직히 RTS게임중 특별하게 설계된 유닛들을 제외하고

 

대다수의 게임에서 근거리유닛의 이속이 원거리유닛보다 느린 게임은 거의 없음

 

거의 밀리유닛은 초반유닛이나, 아니면 중반 이후 테크가 많은데

 

스타2 기본 유닛들중 테란의 기본 유닛 해병,불곰의 이속을 ㅄ 같이 높여놨음

 

거기다 토스의 광전사는 어째 이속이 제일 느림 ㅋ?

 

스타2 밸런스 마추고 전략적 다양화를 만드려면 최소한 근접유닛이 원거리 유닛한테

 

이속으로 농락당하는 상황은 없어져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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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HamTory (2011-10-06 01:20: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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갠적으로 광전사 징징은 제발..

테란하다보면 광전사가 가장 무서움
마더니스불곰 (2011-10-06 01:20: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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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의 범용성이 가장 큰오류

스플에 약한거 빼고 컨만 받쳐주면 안죽고 죨라 아프고...

타종족들의 유닛들은 모든 유닛이나 상황에 대처할수 없도록 해놓고는

정작해병은 만능화
아이콘 재미없네요 (2011-10-06 01:2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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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그러네.

전에 밀리 유닛이 레인지 유닛한테 달라붙었지만 녹는거 보고..참..ㅋㅋ

뭐라 해야될지..
아이콘 Celcious (2011-10-06 01:26: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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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구나... 댓글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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