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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청비
작성일 2011-09-20 23:15:56 KST 조회 225
제목
차관은 공격적으로 써야 득을 볼 수 있다는 걸 이해해야 함

예전에 유령이 궤도폭격으로 해병 떨구는거 스샷 보면 그냥 해병보다 자원이 많이 듭니다(가스를 100이나)

하지만 차관은 가격 차이도 없이, 원거리에 유닛을 즉시 소환! 가격도 선지불에 쿨도 빠르다!

 

토스는 차관의 고마움을 알아야 합니다

 

 

 

 

대신 관문유닛의 가성비가 망

물론 공격적으로 쓴다면 구린 가성비 따위는 만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격 타이밍은 잘 나오지 않고 토스가 수비적으로 플레이 해도 관문은 차관보다 나은 게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관문-차관의 컨셉은 도무지 이해가 안됨. 온오프는 대체 왜 만들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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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rorMoon (2011-09-20 23:16: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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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에 답이 있네요. '공격 타이밍이 나오질 않습니다-_-;'
아이콘 눈물사마 (2011-09-20 23:16: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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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리 나오지않나요? 유닛이? ㅋㅋㅋ
아이콘 쿠나쿠나 (2011-09-20 23:17: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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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타이밍이 나와야 차관이 빛을 보죠ㅋㅋㅋㅋㅋㅋ
아이콘 청비 (2011-09-20 23:18: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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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프프전 4차관 줄여보겠답시고 연구시간 너프한게 지금의 사태를 불렀다고 생각함다. 다른 방식으로 손을 봐야 했는데...
아이콘 센트리버 (2011-09-20 23:18: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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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맞는말인데 그 이전의 문제가...
Yagami때국멸망 (2011-09-20 23:1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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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111이 흥한 이유중 하나가 4차관의 부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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