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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미로라이트
작성일 2011-09-20 11:52:28 KST 조회 276
제목
개인적으론 패치때문에 프테전 양상이 바뀔거같진 않음.

불멸자 사거리1은 부왘 이라기보다는 좀 좋아졌네? 수준인듯 하고.

드라군 히드라 마린 사업에 비교하시는 분들 계신데 걔네들은 기본유닛임. 불멸자처럼 섞어쓰는, 극소수만 쓰는 애들이랑은 다름.

 

그리고 탱크 4방에 죽는건 패치전후 마찬가지.

111에서 탱크의 쓰임이 농성 및 수방켠 파수기의 제거라는 점을 생각하면 불멸자의 사거리 1버프는 도움이 될거같진 않음.

병영5초

전진병영은 좀 더 수월히 막겠네 ㅋ

해병 한마리 25초에서 뭐 바뀌는거 있음? 111이 막 3분 4분 5분에 진출하는 전략이던가?

 

제 생각엔 테란전 불멸자 사거리 1 버프보다 전 종족전 점멸업 30초 너프가 더 치명적일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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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Lelouch (2011-09-20 11:52: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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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프전이 바뀌겠죠
아이콘 미로라이트 (2011-09-20 11:54: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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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고나서 보니 벌써 다른분이 비슷한글을 쓰셨군
아이콘 Mellowday (2011-09-20 11:54: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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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사업1되고나서 다들 바퀴 많이쓰기 시작했죠. 그거랑 같은 이치라고 보면되요. 멸자사업1은.
그나마 하기 더 좋아진거죠 뭐. 점멸은 토스가 아니라 모르겠음..
아이콘 토스좀살려줘 (2011-09-20 11:55: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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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사거리 1늘었다고 4차관을 3차관 1로공으로 막을수 있을거 같음??
로공테크 자체를 버프하지 않는 한 4차관 막을 전략은 4차관 뿐임
아이콘 토스좀살려줘 (2011-09-20 11:56: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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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랑 비교할게 아님 불멸자 다수 쓸려고 로공 2개씩 지어서 양산할거 같음?
그러느니 거신 뽑지 사거리 1증가는 어택땅해도 별 신경안써도 되니 편할뿐 그게 다임
아이콘 미로라이트 (2011-09-20 11:57: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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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에서도 썼지만 바퀴는 대량양산이 가능한 기본유닛이고, 불멸자는 기회비용많고 자원비싼 조합유닛임.
4차관은 역장으로 농성하며 막을수 있을거임.
아이콘 KiRic (2011-09-20 12:00: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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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는 일단 느려터진데다 생산시간, 생산건물가격이 너무 들어서 그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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