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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돌아가시겠네
작성일 2011-09-20 03:06:29 KST 조회 257
제목
딱히 추적자라서 업 효율이 나쁜건 아닙니다.

그냥 발당 대미지에 따라서 업효율이 정해져있을 뿐이죠.

 

그냥 대미지 14가

공업 1당 대미지 1오르고 2오르고의 지표 가장 끄트머리에 걸쳐져있어서

재수없이 업효율이 가장 나쁜것일뿐...

 

발당 대미지가 추적자와 동일하게 일반 10, 중장갑 14인 바이킹의 경우도 업효율이 추적자와 같습니다.

그냥 설계당시에 업효율은 기본 대미지의 몇%에 소수점 버림. 이라는식으로 애초부터 정해놨어요.

(물론 1업당 올라가는 공격력 수치 자체는 기본대미지와 무관하게 수동입력)

 

 

여기에서 유일하게 벗어나있는것이 화염차랑 토르 대공 대미지(경장).

 

화염차 지옥불 업 전에는 경장 대미지 14임에도 불구하고 공업1당 2나 올라가지만

지옥불 후로 따지면 24인데 1업당 2밖에 안올라가죠.

그걸 고려해서 +1, +3의 중간인 +2로 뒀다고 생각하구요.

 

토르 경장 대공 뭐 있나요 대미지 12인데 1업당 2증가. 유일한 예외. 사기죠 뭐.

아마 옛날에는 토르 대공 대미지가 더 높지 않았을까 예상해봄.

 

 

어쨋든 결론은 공속이고 나발이고 관계없고 그냥 기본 대미지에 따른 1업당 공격력증가 수치가 애초부터

정해져있다는거죠. 추적자가 업효율 구린건 추적자라서가 아니고 그냥 추적자 중장 대미지가 14라서..

공속까지 따지고 들자면 업효율 가장 안좋은건 타락귀 일반 대공... 대미지 14라서 업효율도 추적자랑 동급인데

공속까지 추적자보다 느림

 

그렇다고 추적자 대미지를 중장 15에 업당 2증가로 할순 없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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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gami때국멸망 (2011-09-20 03:08: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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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마 그럼 바이킹 공중공격을 +2로 해주잔소립니까

2방짜리와 단발형을 동시에 비교하면 곤란하제
아이콘 펠릭스펠리시스 (2011-09-20 03:11: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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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옥불 24에 업효율 10퍼면 2 맞는거 아닌가요?
아이콘 워크워크초짜 (2011-09-20 03:12: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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펠릭스펠리시스 // 업효율 10%가 아니라 디피효율 10%요
아이콘 펠릭스펠리시스 (2011-09-20 03:13: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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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아~ dps죠
아이콘 돌아가시겠네 (2011-09-20 03:24: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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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agami때국멸망 // 방어 수치까지 고려하면 다발이냐 단발이냐는 관계 없습니다.

오히려 다발의 경우가 상대의 방어수치에 더 큰 영향을 받아서 단발 보다 안좋죠.






























그리고 이건 이거 실험할 당시에 알아낸 사실인데

저그 피회복, 건설로봇 수리 회복 의 경우 눈에는 안보이지만 소수점 단위로 회복시켜주는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대미지 10인 유닛으로 공격을 한다고 가정하고

화염차를 쳐서 피를 10/80 만들고 한대 더 치면 죽지만
화염차를 쳐서 피를 10 이하로 깎은 뒤에 수리를 해서 10/80을 만들고 치면 1이 남습니다.
저글링의 경우 9/35 만들어두고 피가 10되자마자 쳐도 1이 남고 죽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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