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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지니아이
작성일 2011-09-12 22:58:32 KST 조회 301
제목
DK 입자문제의 핵심은 면접이라는 겁니다.

정답을 바라는게 아니라 어떤 시야를 가지고 밸런스를 맞춘다는걸 보는 걸껍니다.


그러니까 정답이 있는 문제는 아니죠.


그리고 이런 관점에서 특정유닛이나 건물의 수정만을 말하면 아무런 공감을 받을 수 없음


면접때 그렇게 말할껀 아니겠죠... 일꾼에 대공공격을 주자니...-_-


그리고 밸런스 관점에서 보면 뭐 확장팩 추가하는것도 아니고 스킬이나 유닛의 형태를 추가시키는건


안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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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다이어트콜라 (2011-09-12 23:01: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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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및 유닛형태 추가하지말라는게 중요하면 문제낼때 알려주겠죠
아이콘 촉촉한히드라 (2011-09-12 23:02: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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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기본적인 틀안에서 바꿀생각을 해야지 이것저것 추가하다보면 산으로가져
아이콘 다이어트콜라 (2011-09-12 23:03: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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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기본적인 틀이라기엔 제약이 너무 심하지않나요
저그 정찰력을 극대화 시키는데 저그는 손 못대고 정찰에 제일 중요한 시야도 손못대고
다른 유닛의 스펙까지 못바꾸게하면 어떻게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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