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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WinparkPrime
작성일 2011-09-09 03:12:15 KST 조회 327
제목
20테란 기념 패치 제안ㅋㅋㅋ

추가 제안

1. 밴시 은폐 연구조건 무기고

2. 추적자 체력 80/80 -> 80/90

3. 신경기생충 사이오닉은 면역됨(모선,차원분광기 상향)

4. EMP 데미지 쉴드먼저 벗기고 그 뒤로 마나 깎임(모선 간접 상향) 범위 2->1.5 사거리 10->9

5. 저격 데미지 45->40

6. 로봇공학시설 빌드타임 65초->60초

7. 불멸자 빌드타임 55초->50초

8. 울트라리스크 체력 500->550 생산시간 55초->60초

9. 우주모함 빌드타임 120초 -> 100초 사이오닉 속성 추가(신경기생충면역)

10. 사이오닉 폭풍 데미지 20x4 -> 30-20-20-10으로 변경(차원분광기와 조합시 일꾼 견제를 위해서)

11. 한 부화장에서 가질수 있는 애벌레 19개->12개

12. 공성전자 공성모드 사거리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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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1.4.0 PTR 내역

유닛이 언덕 위를 바라볼 때의 시야가 1만큼 감소

불멸자 사거리 5->6

모선 가속 0.3->1.375 & 1초당 25개의 유닛이 순차적으로 은폐

점멸 연구 110초-> 140초

차원 분광기 체력 40/100->100/100

병영 건설 60초 -> 65초

지옥불 조기점화기 업그레이드 추가 공격력 10 -> 5

추적 미사일의 이동 속도가 2.5 -> 2.953

감염충 진균번식 36(중장갑+30%) -> 30(중장갑+10)

감시군주 50/100 -> 50/50 오염 에너지 75->125

울트라리스크 70초 -> 55초

 

저프전 4차관 1-1-1 모두 추적자 상향 + 로봇공학시설 상향이 답...ㅠㅠ

 

저프전 : 추적자 상향+진균하향(중반 플토에게 우세해짐)

4차관 : 추적자 비중 올라감->불멸자상향으로 로공을 정석화하면서 방어측 유리하게 함

1-1-1 : 은폐조건 추가 + 로봇공학시설 빌탐 줄어듬 -> 은폐밴시 부담 감소

병영 건설시간 증가 + 추적자 체력 증가 -> 초반 압박 감소 & 병력 생존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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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J. (2011-09-09 03:12: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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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김없이 찍히는 발도장
아이콘 WinparkPrime (2011-09-09 03:1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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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자야징 ㅠㅠ 저중에 몇개만 되었으면 좋겠다.ㅠㅠ
CarlitoXPn (2011-09-09 03:17: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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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급 개징징인듯...
아이콘 WinparkPrime (2011-09-09 03:19: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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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새 리그 보면 유체이탈하는 기분이라 제정신으로 버틸수가 없음..ㅠㅠ
아이콘 릭키드 (2011-09-09 03:2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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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벌레 저지경되면 저글링이 주병력인 저테전 아작납니다.
너무 심했는데요?
아이콘 릭키드 (2011-09-09 03:22: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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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도 사거리 늘어나는판에 로공하고 생산시간까지 상향하는건 좀 무리수구요.
프로토스 심정은 알겠으나 이건 좀 심한듯
아이콘 WinparkPrime (2011-09-09 03:23: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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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아니면 애벌레가 저렇게까지 남아서 저글링을 뽑진 않아요...
제가 주종이 저그지만 그리고 병영이랑 화염차 너프생각하면 지금보다 더 잘 쨀수 있어서 이정도는 해줄수 있다고 보는데..
아이콘 WinparkPrime (2011-09-09 03:25: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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빨간색이 꼭 했으면 하는거고 나머지는 뭐 그렇지만 6,7번 둘 다하기는 무리수인건 맞는듯..;(몇개만 해봤으면 하는 정도로 적은거라...)
아이콘 릭키드 (2011-09-09 03:26: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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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종이 저그시라면 굉장히 맘이 넓은 저그시네요.
저건 저그의 200 이후 회전력을 3분의 1 너프한다는건데 말도 안되요.
아이콘 릭키드 (2011-09-09 03:27: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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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라곤 하시지만 암만봐도 플토같으신데..
무리수가 한두개가 아닙니다.
빨간색만 봐도 그래요.
아이콘 WinparkPrime (2011-09-09 03:28: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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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지금대로 멀티당 하나의 부화장만 있는 것보다는 부화장을 더 늘리는 방향을 생각해보는게 맞다고 봐요.. 그리고 울트라리스크 상향도 있으니깐요...
아이콘 WinparkPrime (2011-09-09 03:29: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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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저는 그럭저럭 맞는 편이라 봐서 저그도 같이 너프할 수 있으면 해서 맞추는게 좋을듯..
화염차 너프가 은근히 클거라...
아이콘 릭키드 (2011-09-09 03:31: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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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본인이 그렇게 생각하신다면야 더 드릴 말은 없지만 장담컨데 이렇게 되면 그거대로 또 언밸 나옵니다.
아이콘 WinparkPrime (2011-09-09 03:31: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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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의견도 좁게 보고 생각한거라 맞을 거라 생각하진 않습니다.. 뭐 예초에 정답이 있는 문제도 아니지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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