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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작.
작성일 2011-09-05 10:44:21 KST 조회 89
제목
프로토스 보면 차관이 문젠거 같은데

관문 유닛 소폭 상향 생산시간 감소시키고

 

차관 테크를 아에 뒤로 늦춰 버리는게 어떨까요

 

황혼의회 뒤? 아니면 기사단 기록보관소 까지라던가

 

그러면머 초반에 4차관 이런건 잘 쓰지 못하겠고

 

관문 유닛 약해요 징징 이런것도 줄것 같고..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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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미스틱케이지 (2011-09-05 10:4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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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제 토스는 아예 날빌이 없어지는구나 올레~!
아이콘 패신도_장호 (2011-09-05 10:48: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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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증이 문제임....
그 놈의 시증 때문에 빌드 타임이 죄다 거지 되버려서....
폭풍의방랑자 (2011-09-05 10:53: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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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시증이 거지같은게.. 시증 때문에 모든 빌드 타임이랑 생산 시간이 다 늘어났음

시증이 좋은거라고는 '업그레이드'랑 '일꾼 생산시간'이 빠르다는거 이외에는 이점이 없을 정도..
저그처럼 물량이 막 나오는것도 아니고, 테란처럼 모든 종류가 다 갖춰진것도 아닌.. 3발이 테크인데.. 그 테크마져 늦는다랄가? 그러면 기본유닛이라도 쌔야되는데.. 기본유닛도 x같으니.. 뭘 해도 이기기 힘든..
아이콘 zerro (2011-09-05 11:00: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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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시증도 문제고,,, 차관도 문제고.... 차라리 차관 테크 위치는 그대로 두고
관문 유닛 스펙 조금 상향하고(특히 질럿)
차관 연구를 200/200으로 바꿔서, 초반에 날빌로 사용할지, 말지 결정하게 하는것도 괜찮을듯
200/200정도되면 초반에 연구하기는 상당히 부담스러우니...
일단 차관이 기본이 아닌, 관문이 기본이 되야 맞을듯
브통령이될꺼랑께 (2011-09-05 11:03: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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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증과 차관이란 유례없는 특색을 준 대신
거기에 맞춰서 유닛 스팩과 생산시간을 병싄으로 만들어놨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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