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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테찡찡찡
작성일 2011-08-25 11:18:09 KST 조회 307
제목
패치가 별 영향이 있을까 싶네요

 

그냥 별 변화없이 쭉 갈것 같은데

 

5초는 유닛이 아닌 이상 사실 거의 적응 문제고

(현실 시간으로 3초 정도)

 

불멸자는 사거리가 늘어나도 어차피 주력으로 쓰기엔 또 무리가 있고

(애초에 지금 안쓰이는것도 불멸자가 로공을 잡아 먹고 있으면 로공을 올린 지상 명제인

거신을 못돌리기 때문에 초반외엔 안뽑죠)

 

점멸은 나중에 쓰이는것 말고(사실 요새는 나중에도 거의 의회 체계라..)

타이밍이 살짝 약해졌고

 

화차는 2마리에 원샷원킬이 안난다는건데 이건 영향이 있겠지만

화차 견제 자체는 여전히 세겠죠(즉 같은 타이밍에 똑같이 쓰여서 정신을 놓으면

어제 경기처럼 줄초상 난다는 말)

 

그나마 크게 변한건 울트라네요

 

근데 역시 특성상 큰 영향은...

 

 

거의 구색맞추기식 패치라는 느낌밖에 안드는군요

 

정말 핵심이라 불리는 요소들은 항상 안건드리네요

 

벨런싱을 뜯어고치는 수준이 되기에 베타도 할 확팩으로 넘기려는 의도가 보이네요

 

그리고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별 차이 없으리라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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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고칼로리프링글스 (2011-08-25 11:1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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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딴건 몰라도 불멸자는 좀 큼
아이콘 카오스한솔개밥님 (2011-08-25 11:1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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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이심하죠 테프전에 1/1/1빌드(구체적으로 탱크해병조이기)가 거의 사장될꺼니까여 불멸자 사거리증가로인해서
아이콘 맘마미아. (2011-08-25 11:19: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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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봤을때는 아주 큰 차이가 있을것 같은데....
아이콘 스트레이 (2011-08-25 11:19: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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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건 몰라도 화차패치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는건 이해가 잘 안가네요;;;
아이콘 미루자 (2011-08-25 11:19: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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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1만 처리 가능해진다면 그것으로도 개념 패치수준...
11/11도 약화될테고...
아이콘 Belzebuit_ (2011-08-25 11:19: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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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줘도이난리니뭐 사거리1이 얼마나 큰건데 ㅡㅡ; 바퀴 3에서 4될때도 혁신적인 버프였는데
wit25 (2011-08-25 11:20: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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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 차이없으니까 전투순양함 사거리 3쯤 올려볼게요 어차피
잘 안쓰니까 ㅇㅇ
Yagami때국멸망 (2011-08-25 11:20: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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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까지는 아닌게 탱크가 4방이거든요. 노업시엔

공1업부터 그때부터 진정 탱크를 씹어먹지만

그 전엔 탱크때리다가 해병에 점사당하는 양상이 많아서
테찡찡찡 (2011-08-25 11:21: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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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차는 써놨듯이 아무것도 아니지는 않겠죠

같은 대처를 했을때 전보다 적은 피해를 입겠지만

애초에 화차는 대처를 하면 거의 못죽입니다

테란이 시위를 하면서 들어가면 한순간에 우수수 떨어지는건데

그런 면에서는 별 차이가 없으리란 얘깁니다
아이콘 역장역장 (2011-08-25 11:21: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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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멸자 패치로 111 한타 막는건 모르겠는데 111운영에 대한 (정종현 MC 안티가조선소경기) 플토의 딜레마가 여전하단 소립니다.
테찡찡찡 (2011-08-25 11:22: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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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는 특성이 바퀴와는 다릅니다

우루루 뽑을수도 없는 유닛이거니와 뽑을수록 거신이 못나옵니다

물론 지금처럼 징검다리 식으로 뽑는거야 좋아는 지겠죠

근데 대세에 영향이 있겠냐는 이야깁니다
아이콘 역장역장 (2011-08-25 11:23: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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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위에분이 정확히 저랑 의견이 같으시네요.. 이 패치가 대세에 큰 영향일까 의문임.. 갠적인 생각이지만 2차관 초반압박류가 좀 흥할 거 같긴하네요
아이콘 토토마왕 (2011-08-25 11:2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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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사거리 1 조낸 큰건데 바퀴 사거리 1 늘어나기 전이랑 후랑 어떻게 바뀐지 안겪어보신듯
아이콘 토토마왕 (2011-08-25 11:2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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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멸자 사거리 1 늘어난 게 단순히 불멸자가 탱크 조금 더 효율적으로 치는데서 끝나는 게 아니라 마린 점사 상대로 좀더 먼곳에서 뒤로 뺄 수 있고 결국 마린이 더 앞으로 나와야하기땜에 역장에 갖히기도 쉬워지고 추적자 뒤에서 버벅거리는 일도 확 줄게 되고 3병영 마린불곰 상대할때도 훨씬 쉬워지고 등등등등 다적으면 손만아프지
아이콘 토토마왕 (2011-08-25 11:27: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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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지옥불화염차에 털릴때 이번 조정으로 일꾼 5기만 적게 잡혔다고 쳐도 1멀티 기준 일꾼 50개라 치면 전체 일꾼중에 10%가 덜털리는거임 이게 별로 큰 변화가 아니라고 생각하면 조낸 더이상 할 말이 없음
아이콘 토토마왕 (2011-08-25 11:30: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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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스타는 초단위게임임 병영이 3초 느려지는건 결국 자극제 최적화타이밍도 3초 늦어진다는 거고 첫사신도착타이밍도 3초 느려진다는 뜻 1111 첫마린 도착타이밍도 3초 늦어진다는 말이고 군수공장 우주공항이 배럭 다음테크니 지옥불업그레이드도 시즈탱크업그레이드도 심지어 은폐완성타이밍도 최적화빌드 기준에서 3초가량 늦어진다는 말임 이게 별로 영향없는 패치라니 난 보자마자 육성으로 오예 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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